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1|조회수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제프 데이ㅎㅎ 🧡
재호 생카에 다녀온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 (˶°ㅁ°)
Aㅏ 솔직히 엄청 부러웠어..
현우랑 재호는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들이거든,, 🥺
그래서 나도 당연히 둘 다 보고 싶었지ㅠㅠㅜㅠ
어쨌든.. 네 스케줄이 너무 궁금해..
현우가 개인 스케줄 있지만 우리 아직 자세한 건 모르잖아
근데 언제나처럼 잘했을 거라고 믿어! (•̀ᴗ•́ )و✨

현우 마이 옹글리두플 벨리플롭

음.. 오늘도 평소처럼 일이 너무 힘들었어.. 🫠
하지만 퇴근하고 나서 토모다치 라이프를 또 했어!
현우 캐릭터가 드디어 제프랑 친구가 되고 싶어 하네ㅋㅋ
모든 캐릭터들의 관계를 관리하는 게 정말 어렵더라.. 🫶
어쨌든 즐거운 화요일 보내! (⸝⸝ᵕᴗᵕ⸝⸝)
백만큼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