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오늘 잘 지냉? 🖤
행복한 목요일 보내길 바라 (*ᴗ͈ˬᴗ͈)*.゚
음.. 요즘 컴백 생각 많이 하고 있어!!!!
현우가 락다운 파트2 얘기를 했는데,, 왠지 진짜인 것 같아??
다윗이 이모티콘으로 스포일러를 보냈는데.. 락다운 같아 보여
나 락다운 진짜 좋아해〰️
언젠가 다시 한번 무대에서 보고 싶어ㅜㅜ
내귀요미들 (˶ᵔᗜᵔ˶)ノ゙
오늘도 토모다치 라이프를 했어ㅎㅎ
솔직히 말하면,,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하는데도
자정 넘어서까지 게임을 해서 수면 패턴이 완전히 망가졌어 😬
하지만 정말정말 재밌어! 지금은 공백기지만,,
내가 멤버들을 만들 수 있으니까 외롭지 않아 🫶
근데 현우캐릭터가 내 캐릭터 마음 아프게 해서 좀 슬펐어?! (˃̣̣̥ᯅ˂̣̣̥)
아무튼ㅋㅋ 오늘 힘내화이뜽!!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