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6|조회수13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내? 요즘 어떻게 지내?
쌍둥이즈 라이브 보는 거 정말 행복했어! 🩶
그리고 새 챌린지 영상 올려줘서 너무 기뻐! ◝(ᵔᗜᵔ)◜
(더 많이 올려줘~ 현우 춤 최고야~)
주말 잘 보내고 있길 바라,, 남은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
(벌써 이번 달 마지막 주네.. 잘 마무리하자〰️)

같은 재킷이네ㅋㅋ 귀엽당

흠.. 이모티콘 스포.. 지난 편지에서도 말했듯이,,
이번 컴백은 'Lock Down'이랑 관련 있을 거라고 확신해!!!!
너의 이모티콘이 'All phones, all pics, all camera'가사를
떠올리게 했어.. 반대?? 🤨
너무너무 기대돼.. 컴백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 ☆⌒(ゝ。∂)
어쨌든 오늘 뭘 하든 내가 응원할게! 힘내힘내
백만큼 사랑해 혀누야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