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내? 요즘 어떻게 지내?
쌍둥이즈 라이브 보는 거 정말 행복했어! 🩶
그리고 새 챌린지 영상 올려줘서 너무 기뻐! ◝(ᵔᗜᵔ)◜
(더 많이 올려줘~ 현우 춤 최고야~)
주말 잘 보내고 있길 바라,, 남은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
(벌써 이번 달 마지막 주네.. 잘 마무리하자〰️)
같은 재킷이네ㅋㅋ 귀엽당
흠.. 이모티콘 스포.. 지난 편지에서도 말했듯이,,
이번 컴백은 'Lock Down'이랑 관련 있을 거라고 확신해!!!!
너의 이모티콘이 'All phones, all pics, all camera'가사를
떠올리게 했어.. 반대?? 🤨
너무너무 기대돼.. 컴백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 ☆⌒(ゝ。∂)
어쨌든 오늘 뭘 하든 내가 응원할게! 힘내힘내
백만큼 사랑해 혀누야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