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3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6|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 오늘 어때?
감기는 이제 좀 나았으면 좋겠다.. 🥺
아 진짜.. 애들이 자꾸 아프니까 마음이 아프네ㅠㅠ
우리 모두 건강하자!! 💕💕
그런데.. 어제 나 넘어져서 다쳤어ㅋ
무슨 일이었는지도 모르겠는데,,
의자에서 일어나서 걷다가
갑자기 발이랑 다리에 감각이 없어서 그냥 넘어졌어ㅜㅜ
어쨌든 재호♡ㅑ 컴백 준비할 때도 조심해 ( ◡̀_◡́)ᕤ

잘 안 보이겠지만 모래 위에 EPEX라고 썼어ㅎㅎ

지난 이틀 동안 토모다치 라이프를 10시간 정도 플레이했어..
솔직히 완전 중독됐어.. 너무 재밌거든 🫪
섬 꾸미는 데 시간도 쏟고 클로버도 만들었어! 🍀🍀
이 편지를 쓰는 지금도 바로 다시 플레이하고 싶어지네ㅋ
어쨌든 4월 마지막 주야! (⸝⸝ᵕᴗᵕ⸝⸝)
이번 달도 잘 마무리하자! 화이팅화이팅!
너무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