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3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9|조회수18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이이잉! 드디어드디어!!! 💚
컴백 이미지 올라왔어ㅠ 6월이 정말 기대돼ㅠㅠ
앨범 6월 초에 발매되면 좋겠어.. 🥺
만약 6월 말쯤에 발매된다면 난 못 버틸 것 같아ㅋㅋ
신곡들을 들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떨려.. (,,>ヮ<,,)
콘서트 발표도 곧 나올까?
내 스케줄이 허락해서 꼭 한국에 가서 너를 보고 싶어.. 🍀🍀

내가 심은 튤립이 피기 시작했어 🌷

솔직히 컴백 소식 때문에 오늘 하루 종일 너무 행복했어ㅎㅎ
내가 이렇게 행복한지 믿기지 않아 ( °ヮ° )
이번에도 진심으로 응원할게! 화이팅 💕
(요즘 토모다치 라이프를 하면서 기분이 좋았어,,
하지만 물론 아이들이 돌아온다는 소식이 최고의 행복이지!!!)

망원봉을 만들었어 (⸝⸝> ᴗ•⸝⸝)

어제 네 캐릭터랑 에이든 캐릭터가 사랑에 빠졌어.. 💛
난 그냥 그렇게 되도록 놔두기로 했어ㅋㅎ
난 지금 이펙스 관련 아이템들을 조금씩 만들고 있는데,,
그중에 우리 응원봉도 만들었지〰️
어쨌든 즐거운 수요일 보내! ☆⌒(ゝ。∂)
많이많이 사랑해!
P.S. Until I Found You 커버.. 너무 좋아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