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7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9|조회수1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컴백 드디어! 🍀🍀
오늘은 몸이 좀 안 좋아서 출근도 못 하고 늦잠 잤는데,,
알림 받자마자 바로 일어났어ㅋㅋ
컴백 이미지 보니까 바로 기분 좋아졌어 ᕙ( •̀ ᗜ •́ )ᕗ
6월이 너무 기대돼ㅠㅠ 5월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ㅠㅠ
마지막 앨범 나온 지 벌써 11개월이네..
콘서트 발표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 🥺
콘서트 날짜가 내가 일 안 바쁜 날이었으면 좋겠어,,
그래야 갈 수 있으니까.. ( ;´ - `;)

짠! 망원봉✨

이번에도 진심으로 응원할게! 혀누야 화이뜽 💚
티저 천천히 공개되는 동안 우리 같이 재밌게 놀자〰️
암튼 어제 토모다치 라이프로 우리 응원봉을 만들었어!
게임 안에서 그리기가 좀 어려웠지만 결과물은 마음에 들어ㅎㅎ
오늘 좋은 수요일 보내길 바라 ദ്ദി(˵ •̀ ᴗ - ˵ ) ✧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