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38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1|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
드디어 금요일이네~ 그리고 새 달도 시작됐어! .✦ ݁˖
네 생일이 있는 달이 끝나서 조금 아쉽지만,,
컴백이 가까워지고 있으니 5월이 기대돼〰️
(사실 내 생일이 이번 달이라 나이 드는 게 좀 걱정돼ㅜㅜ)
암튼 4월 한 달 동안 정말 열심히 했잖아,, 쓰담쓰담 🙂‍↔️
이번 달에도 우리 계속 함께하자! ( ˶˘ ³˘)

나 EPEX 초콜릿 만들었어ㅋㅋ

요즘 토모다치 라이프 사진만 계속 올리는 것 같네.. (ᵕ—ᴗ—)
미안해!! 어쩔 수 없어!! 너무 재밌어서 계속 공유하고 싶어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진짜 웃겨ㅎㅎ
그룹 이름 넣어서 아무 음식이나 만들 수 있거든 😙
국물에 글자가 둥둥 떠다니는 것도 웃기고ㅋㅋㄱㅋ

오노추.. 루시의 전체관람가 ◝(ᵔᗜᵔ)◜

흠.. 솔직히 요즘 정말 정신이 없어.. 🫪
그래도 잘 해내려고 노력 중이야;;
“오늘 하루만 잘 넘기면
널 다시 만날 날이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겠지” 🥺
비행기에서 15시간이나 앉아 있는 건 정말 싫지만,,
한국에 다시 한번 가서 쉬고 싶어..
어쨌든 좋은 하루 보내,, 사랑해! (⸝⸝> 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