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8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1|조회수2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즐거운 금요일 보내〰️
드디어 5월이네.. 지난달 정말 수고 많았어! 💚
이번 달도 계속 같이 보내쟈ㅑㅑ
네가 보여줄 모든 게 기대돼 ദ്ദി(˵ •̀ ᴗ - ˵ ) ✧
특히 현우가 타이틀곡 가사에 '락다운' 들어간다고 확정해줘서
컴백이 더더 너무 기대돼 🙂‍↔️

와플와플 🎶

안요즘 편지에 자꾸 토모다치 라이프 사진을 넣게 되네 ( °ヮ° )
이 게임이 너무 재밌고 웃겨서 안 공유할 수가 없어.. 미안ㅎ
오늘은 음식 만드는 데 시간을 보냈어 🤎
그리고 아무거나에 "EPEX"라고 쓸 수 있는 게 진짜 웃겨ㅋㅋ
솔직히 이 게임 덕분에 지난 2주 동안 기분이 훨씬 좋아졌어,,
좋은 투자였던 것 같아?! (˶˃ᆺ˂˶)

EPEX 초콜릿 냠냠 ( •̯́ ₃ •̯̀)

아무튼.. 너무 보고 싶어! 🫪🫪
요즘 내 삶이 너무 정신없어서 힘들어ㅜㅜ
빨리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
아.. 진짜 돈은 둘째치고..
한국까지 가는 데 왜 최소 15시간은 걸리는 거야?!
휴가 너무 가고 싶어... (っ- ‸ - ς)
어쨌든 오늘 하루도 힘내자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