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냈어? 주말 잘 보냈어? ૮ ྀིᴗ͈ . ᴗ͈ ྀིა
벌써 월요일이네ㅜ 새 한 주를 잘 시작해 보자! 🖤
흠.. 금요일에 일이 너무 힘들었어ㅜㅜ
하지만 네가 보내준 프롬 메시지 덕분에 힘을 많이 얻었어〰️
재호 헤어스타일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반깐이야.,,
그래서 당연히 물어봤지ㅎㅎ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든 다 기대돼.. 재호는 언제나 잘생겼으니까~
Aㅏ 컴백 빨리 왔으면 좋겠다ㅏㅏ
응ㅋㅋ 그럼 27번 트랙이 기대ㅋㅋㄱㅋ
주말에 가족들이랑 엄청 바빴어
진짜 많이 먹었어.. 다 너무 맛있었어 ◝(ᵔᗜᵔ)◜
엄마랑 새 카페에도 가봤고,,
언니랑은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이랑 젤라또도 먹었어 (ꈍ◡ꈍ)
그리고 넷플릭스 영화도 봤어!
5월에는 매주 주말마다 약속이 있을 것 같아.. 🫨
생각만 해도 온몸이 쑤시네ㅠ
냠냠 🍽️
이번 달엔 꼭 생산적인 한 달을 보내려고 해!!!
앞으로 몇 달 동안 해야 할 일이 많아서 계획을 잘 세우려고 해..
내 삶을 제대로 정리하려고 노력 중이야 🫠
난 J형이라 계획 세우는 걸 좋아하지만,,
실제로 계획을 실행하는 건 정말 어려워ㅜㅜ
어쨌든,, 언제나처럼 응원할게! 재호 화이팅 💛
너무 사랑해 (˶ > ₃ <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