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39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4|조회수1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이잉! 너무 보고 싶어ㅠㅠ
주말 잘 보냈길 바라! ( •̯́ ₃ •̯̀)
그리고 오늘 월요일도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
이번 주도 잘 보내자! 힘내힘내 🍀
매일 응원하고 있고,, (•̀ᴗ•́ )و
컴백 준비가 너무 힘들거나 고되지 않았으면 좋겠어! 💦
(이번 주에 티저 영상이 나올까 궁금하네ㅎㅎ
힝힝.. 컨셉이 너무 궁금해!)

나 맛있는 거 많이 먹었어.. 🤤

이번 주말에 엄마 언니 그리고 사촌들이랑 같이 놀았어~
오랜만에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을 먹었고,,
계란찜 스키야키도 먹어봤어 ✨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할지 모르겠네..
요즘 운동하려고 노력 중인데,,
의욕이 생기기가 너무 힘들어ㅜㅜ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하는 게
안 하는 것보다 낫다고 스스로 위로하고 있어 😹
아무튼 미리 말해줄게,, 오늘도 수고했어!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