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10 ໒꒱
뭐했다고 5월 4일이냐 기분 나빠짐
예왕 : 공편 시작부터 역정을;;
그래두 6월에 만날 거 생각하면 5월 걍 하루만에 끝나면 조캔네.
💕💞💗💖💘💞💓🤲🏻
3~4일은 가족여행 다녀왔덩💕
어버이날 어린이날 겸사겸사 해서 갔다 왔는데
친척이랑 할머니랑 다같이 간 거라 동생들 보고.. 뭐 하느라 찍은
사진이 없네 어휴,, 그나마 찍은게 동생이랑 구운 마시멜로
약 28개 중에 다 실패하고 그나마 제일 예뽀니로 구운거야
아 나 사실 사진 없으면 공편 못 쓰는 병에 걸렸는데..
기억나는거 열심히 쫑알대볼게.
이번에 동생들 만나가지구 1일 선생님이 되었서요..
과목은 수학 국어🙂↕️ 16살 2명 17살 한 명 있는데 다 여자야!!
16살 두명 애들 문제 풀라 시켜놓고 17살 애랑 놀고 있으면
모르는 문제 쪼르르르 가져옴 그래서 풀어주면 언니 쫌 하네?ㅋ
이럼서 다시 문제집 들고 감 그럼 숙모가 옆에서
배우는 아이들아 겸손하고 예의있게 말해라 라고하심
하 웃기게..᪤ࡇ᪤ 응 그래. 나 교사의 꿈을 완져니 접었다
인계심 테스트 받고 옴 요즘 애들 무섭다 어휴
근데 내가 이 날 너무 늦게 일어나서 나 배고프다구 하니까
온가족이 날 위해 4시에 밥을 먹어준거야.. 밥 먹고 할 일 없어서
아울렛 갔는데 사촌 오빠가 첫 월급으로 옷을 사주심🥹
갔다 와서 마시멜로 구워 먹구.. 머 또 애들 놀아주고 공부시키고
노동 착취 당하다가 진짜 겁나 일찍 잤음 피곤했나봐요
삼촌이 나 2일동안 잔 적 있냐고 물어보심..😵💫
왜이렇게 친척만 만나면 졸릴까
나 이러고 이 날 진짜 오빵이들 꿈 꿨는데
학교에 불이 난거야;; 난 4층에 있다가 축지법으로 개빠르게
내려와서 와 머임??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 쪽에서
겁나 큰 남자들이 우르르 오는거야;; 엥 뭐임?? 했는데
스쿨어택이라네요;;; 근데 오빠들 옷이 버스킹 했을때랑
완전 똑같은거야!!! 그래서 완전 놀라가지고 지나가던 곽떤남자
붙잡아서 오빠들 옷이 왜이래요?? 왜 똑같아요?? 이랬더니
오빠 완전 바보같이 웃으면서 앟!! 에필로그자낳!!ㅎㅎ 리턴리턴!
이럼서 갑자기 타이틀은 아직 미공개고! 수록곡은 청춘에게,
유니버스, 눈나고임!! 이래서 당황해가지고 에..? 이러고있고..
오빠 머리 색도 똑같았는데 색 좀 빠진것까지 완전 똑같았단 말야
근데 갑자기 파란 머리가 오는데;; 에이든인거임;;;;;;;;;;;;;;;;;;;
그냥 파란머리 아니고 톱니바퀴라고 해야되나.. 그런 머리를
한거임 심지어 다른 머리 부분은 다 대머리였어ㅜ 근데 나랑
눈 마주치고 너무 활짝 웃으시길래 아? 이러고 있고..
그러다 장면 바뀌고 (ㅋㅋ) 일단 컴백 하셨으니깐 대면 갔단 말야
근데 팬싸는 안하구 먼 미니게임을 하는거임
I 력 레전드 이윤슬 또 못끼고 이펙스 7명 제니스 39명에게서
소외당한채로 집갈래ㅜㅜ 이러면서 사진 찍고 있었는데
오직 서예앙만 날 봐주고 브이해주고 그런거야..
그래서 나 또 입덕함🥹🤲🏻💓
에효 얼마나 보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 • •
이정도로 보고싶나봄;;
모시모시 챌린지두 잘 봤습니다⚡️ 우하하
맘에 드러용. 💕 고맙따🫳🏻🫳🏻🫳🏻
암튼 밥 잘 챙겨먹구 옷도 잘 챙겨입구!!!
우리 ㅈㅉ 곧 만나 이 말 6월까지 맨날 할듯 어효
암튼 빠빠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엥💘
ㅅ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