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4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잘 지내? 🧡
음.. 오늘 하루도 평소처럼 바빴지만,,
그래도 일을 잘 마무리했어! ദ്ദി(˵ •̀ ᴗ - ˵ ) ✧
오늘 할 일 목록에 있던 것들을 몇 가지 해내서 스스로 좀 뿌듯해ㅋ
근데 앞으로 몇 달 동안 엄청 바쁠 것 같아..
매주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하니 스트레스가 쌓이네ㅠㅠ
어쨌든 혀누야,, 연습도 잘하고 오늘 하는 일도 잘 되길 바라 💕
너는 언제나 너무 잘하고 있어~ 복복복

청춘에게 사랑해 🫧

Aㅏ.. 아침에는 직장에서 생산적인 시간을 보냈지만
저녁 식사 후에는 3시간 넘게 앨범 아트 만드는 데 시간을 쏟았어ㅎ
애들의 음악을 내 게임에 꼭 넣고 싶었거든 ૮ ྀིᴗ͈ . ᴗ͈ ྀིა
그래서 당연히 제일 좋아하는 타이틀곡이 있는 앨범을 골랐지〰️
꽤 잘 나온 것 같아! (•̀ᴗ•́ )و
다음에는 Romantic Youth 앨범을 만들어볼까 생각 중이야!
아무튼 혀누♡ㅑ 좋은 하루 보내 🖤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