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4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내고 있어? 🩶
오늘 하루도 행복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연습도 잘 마무리되길 바라〰️
컴백 준비가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 ֊ •„)
재호♡ㅑ 수고했어 복복복,, 잘하고 있는 거 알아!
흠.. 일하는 동안 매일 티저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어ㅋ
빨리 뭐라도 올라왔으면 좋겠다ㅏ! 🤲
로고 아트가 항상 너무 궁금해서 빨리 보고 싶어..

짜잔 ₍₍⚞(˶>ᗜ<˶)⚟⁾⁾

저녁 먹고 나서 Youth Days 앨범 아트 작업에 3시간이나 쏟았어
이 앨범 타이틀곡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라서
당연히 작업해야 했지! 🫶🫶
로고 아트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야.. ٩(^ᗜ^ )و ´-
이 버블 로고랑 고래 로고가 제일 마음에 들어..
다음엔 Romantic Youth 앨범 아트를 하고 싶은데,,
그것도 3시간은 걸릴 것 같아서.. 음ㅋㅋ
아무튼 너무 사랑해! 힘내힘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