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41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잘 지냈어? 💛
즐거운 주말 보내길 바라〰️
아쉽게도 어제 아파서 오늘 하루 종일 잤어ㅜㅜ
너무 아파서 출근도 못 했어..
현우♡ㅑ 컴백 전에 아프지 않게 조심하고 너무 무리하지마
그리고 밥도 잘 챙겨 먹어! ( ˶°ㅁ°)

EPEX 수프

최근에 토모다치 라이프에서 너의 캐릭터가 음식을 받을 때마다
뭔가 말하는 대사를 넣어봤어 ( •̯́ ₃ •̯̀)
이제 먹기 전에 항상 "부리또 맛이 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어ㅋㅋ
그리고 Romantic Youth 앨범도 만들었어! 🖤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너무 좋아 ٩(^ᗜ^ )و ´-
아무튼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