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42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화요일 잘 보내! 🩷
아쉽게도 지난 이틀 동안 아무것도 업로드되지 않아서
내일은 뭐라도 올라올지 모르겠네..ㅋ (ᵕ—ᴗ—)
너무 궁금해서 애들 빨리 보고 싶어ㅜㅜ
어쨌든 시차 때문에 프롬 메시지를 너무 늦게 봤어..
그래서 지금이라도 한마디 하고 싶었어! 💭

나는 좋은 주말을 보냈어 🍀

현우야 절대 자신감을 잃지마〰️
진심으로 말하는데,, 나한테는 이펙스 말고는 아무도 없어
기다리는 시간이 길더라도 너니까 그럴 가치가 있어 (*ᴗ͈ˬᴗ͈)
이펙스만! 이펙스 최고야ㅑㅑ!!!! 😽
컴백 걱정은 전혀 안 해!! 벌써 5년이나 됐는데,,
난 네 모든 노래.. 모든 앨범을 항상 좋아했어.. 💕
네가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고,,
얼마나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했는지 잘 알아 ( ˶˘ ³˘)♡
그러니까 걱정하지마.. 네 노력은 절대 헛되지 않을 거야
어쨌든 난 항상 널 응원할게! 화이뜽화이뜽 ᯓ★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