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잤어? 어젯밤 잘 잤길 바라 💕
자정쯤에 아무 일도 없을 거라고 거짓말인 줄 알았는데,,
Aㅏ 맞았네ㅋㅋ 왜 티저 안 와ㅜㅜ
아무튼.. 프롬 메시지는 답장이 어려워
내가 한 말이 맞는지 생각할 시간이 부족해서 (˶°ㅁ°)
내 미국인 친구가 경민이 해외 스케줄에 대해 얘기하는
메시지를 보내줬어.. >> Maybe?!
그래서 급하게 너한테 물어봤는데,,
"지금"이라고 한 건 10분 전에 경민이가 한 말이었어
그리고 "You"의 영어식 뉘앙스를 깜빡했네..
너희들을 말하는 거였는데 말이야ㅋㅋ
Am I Making Sense?! LOL
어쨌든 네 답장이 재밌었어ㅎ (˶ > ₃ < ˶)
내 한국어가 너무 서툴러서 미안해 흐흐.. 🙃
Korean is really hard!!!! Omg
음.. 오늘 피 뽑느라 좀 힘들었어
피 뽑는 거 진짜진짜 무서워..
근데!! 오늘 05즈 브이로그 보고 진짜 좋았어! 🩷
기분 전환이 됐어~ (아민 라이브도 재밌게 봤어~
애들의 얼굴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져〰️)
일본 팬클럽에 올린 네 관계도 재밌게 봤어 (≧ᗜ≦)
어제 내 우치와 디자인 완성했는데,,
릴리스 이벤트 때 나한테 네가 그려준 고양이도 넣었어!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사람이 그려진 우치와를 갖게 돼서 넘 신나
아무튼 좋은 목요일 보내 🫶🫶
오늘도 햄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