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4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5.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어제 잘 잤어? 🍀
재호가 티저는 없다고 했는데도 난 괜히 자정까지 기다렸어,,
하. 난 정말 바보야. 。°(°¯᷄◠¯᷅°)°。
어쨌든 벌써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네.. 화이팅화이팅!!
다행히 이번 주 월요일은 쉬는 날이라
푹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아ㅎㅎ ✨
흠.. 최근에 내가 철분 결핍이라는 걸 알게 됐어?!
철분 결핍이 항상 피곤하게 만든다는 걸 몰랐는데,,
그래서 내가 그런가 봐.. 네 🫩
암튼 재호도 건강 잘 챙겨 ദ്ദി ˉ͈̀꒳ˉ͈́ )✧

셀카 너무너무 잘생겼어ㅠㅠㅜㅠ

주말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또 놀았어〰️
그 친구들은 애들을 잘 몰라서 몇 시간 동안 이펙스 영상 보면서
멤버들 이름이랑 얼굴 외우게 했어 🤣
너 잘 알아보더라,, 친구들이 바로 너 이름 기억하고 외우더라!
그리고 풀메자 때 비주얼 진짜 좋다고 엄청 칭찬하고
(커버) 영어도 잘한다고 했어.. 너의 팬인 게 자랑스러웠어 🩵
어쨌든 5월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것 같아.. (ㆆ_ㆆ)
아민이 생일인데,, 다음 주에도 내 생일이ㅇㅑ
흐흐 곧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보내!
너무 사랑해 (ꈍ◡ꈍ)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