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히잉! 좋은 꿈 꾸고 푹 잤길 바라! 🌙
솔직히 오늘 회사에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어ㅜㅜ
자세한 건 말하고 싶진 않지만,, 집중하기가 너무 힘들었어..
원래 회사 때문에 기분이 안 좋았는데,,
나중에 본 것 때문에 더 속상했어..
Aㅏ 정말 화가 났어.. (ᵕ—ᴗ—)
사람들이 악의적인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는 걸 알았을 때..
재호가 항상 예쁘고 따뜻한 말만 듣길 진심으로 바라!!!!!! 👐
그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신경 쓰지 마..
네가 강한 건 알지만 그런 걸 보면 나도 모르게 화를 내게 돼ㅠㅠ
너 정말 잘하고 있는 거 알지? 🥺
네가 해주는 모든 것에 항상 감사해.. 🫶🫶
힘든 날에도 네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앞으로 나아갈 힘이 생겨
항상 네 곁에 있을게,, 알았지?! ٩(^ᗜ^ )و ´-
어쨌든 컴백이 천천히 진행되는 동안 우리 같이 즐겁게 지내자〰️
오늘도 응원할게!!! 고고 재호얌 힘냉 ⋆.˚
너무 사랑해 (뽀뽀) 💛
(내 한국어 실력이 너무 부족해서
더 많은 말을 못 해줘서 항상 아쉬워.. ૮◞ ‸ ◟ ა
하지만 진심으로 널 많이 사랑하고 아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