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해피 아민 데이! 💕
음,, 오늘 근무 중에 병원 진료가 있었어〰️
이제 영양제랑 비타민을 챙겨 먹어야 할 것 같아..
전에 이런 적 없어서 습관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게 좀 어색해
재호♡ㅑ 건강 잘 챙기고 있엉! ( ˶˘ ³˘)
우리 다음에 만날 땐 다 건강하게 지내쟈ㅑㅑ 🖤
흠,, 그리고 또 동료들이 여름휴가 언제 가냐고 물어봤어..
나도 몰라!! 콘서트는 언제지?!! 。°(°¯᷄◠¯᷅°)°。
아 근데,, 난 브라우니 좋아ㅋㅋㄱㅋ
와!!! 진짜 말문이 막히네 🫨
단체 사진 너무너무 잘 나왔다?! (ㅅ´ ˘ `)
애들 진짜 너무 잘생겼어.. 🩷
근데 바지,, 하.. 이재호.. 까아아악
내일 개인 컨포 완전 기대돼ㅠㅠ
사실 내 생일인 5월 26일에도 개인 사진이 올라올 예정이라
진짜 기대하고 있어.. 너무 신나!!! ✶⋆.˚
아무튼 좋은 하루 보내 🫶🫶
언제나처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