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I <3 U ♥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5.31|조회수113 목록 댓글 0







꒰ঌ 218 ໒꒱







서땡♥
잘 지내구 있어??
난 요즘 너무 바빠..
6월엔 수행평가가 진짜 많거든?! 근데 오빠도 컴백하자나.
나 오빠 보러 가야 되니까 한 달 치를 일주일 안에 끝내느라
죽어가구 잇어..

쩝 무튼



학교에서 바자회 했는데 문제집이 80% 였어..
근데 조은 문제집이 많더라구 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랑 나랑 한국사즈인데 한국사즈답게 한국사 문제집 겟햇어!!
자습서 진짜 비싼데 얼마에 삿는줄 아냐!!
무려 삼처넌 😵‍💫💞 하루종일 기분이 조앗따


컨포..♡
나 3개중에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 진짜너무잘생겻더..
근데 트위터 게시물이 9시 59분에 올라온거야ㅋㅋㅋ
난 그냥 올렷길래 리트윗한건데,, 씨구보다 내 알림이 먼저 갓대
머쓱해라..🙂‍↕️ 나름 부정도 해봣는데 빼도박도 못 하고 나라네
우 하 하



오늘은 친구를 만낫더
약속 시간이 3시라 1시까지 자고 있었는데
친구가 전화와서 오늘 만날 의향 아직있어? 라고 물어봣서ㅎㅎ
알고보니까 한참 전에 연락을 했었더라공..ㅋㅋㅋㅋㅋㅋ
우하하 I 100%의 친구가 되려면 견디자.

암튼 만나서 저번에 머것던 훠궈 먹으려구 했는데
훠궈집 인기 ㄴㅁ 많아서 터지려고 하는거임
웨이팅 50번째 막이럼;;; 그래서 걍 마라탕 머금ㅎㅎ



영화도 봄!! 군체 보고싶었는데 친구는 봤다 그래서 백룸 봄
엄.. 엥.. 어.. 으음.. 그냥.. 그렇던데.. 오빠도 안 무서워할듯
사실 오늘 올영세일이라 올리브영 갓다가 인파에 기쭉쭉빨리고
영화 보러 간거라 시작 전부터 지쳐있었거든 🥱 좀 힘들엇나
아닌데.. 왜.. 영화가 왜 이해가 안된건진 몰르겠어
그냥.. 꿈 꾼 느낌? 친구도 나도 이해를 못해서 끝나자마자
눈 마주치면서 막 웃음 이거 말고 군체봐라..

아니 긍데 난 백룸이 한국여화인 줄 알았거든?
바이럴에 흰 방 어쩌구 그러길래 흰 백에 방 room 인 줄 알았는데 시작하자마자 영어 나와서 당황함ㅎㅎ..

오늘 대전에서 야구 하나.. 길거리 돌아다니는데 길거리에 유니폼 입은 사람이 짱마나서 어쩌다가 친구랑 야구 얘기도 했는데
둘 다 팀 한화거든?? ㄱㄷ.. 얘기 꺼내자마자 10초만에 분위기
험악해져서 관둠 🙂‍↕️










•••
암튼 잘 놀고 기숙사 들어와서.. 잘 준비 함ㅎ
오랜만에 사람 만나서 너무 힘들엇써..🧎‍♀️
컴백 버텨낼 수 있을런지 몰르겠다🫩 피곤



오노추 ♪ !!!!!!

섬 - 검정치마



5월두 벌써 끝난네..
안믿긴다ㅜㅜ 고생햇더 6월두 ㅃㅇㄸ이당

잘 자라 오늘두 예쁘니 꿈 꾸고 밥도 잘 먹구 더위 조심하구!!
다음주에 만나 빠빠아아앙ㅇ🫰🏻💘



I LoVe Uuuuu!!!!!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