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7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심이 작성시간26.06.17 예쁜꽃들 사진 감사하며 즐감합니다.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대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백합은 심어놓은 장소에서 조금씩 옆으로 옆으로 옮겨가서 몇년이 지나면 다른 곳에서 그것도 줄기가 점차 가늘어져서여러 송이 피던 아이가 딱 한송이로 피게 되지요.올해는 새싹이라도 나왔는지 살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꽃지고나면 화분엎어 흙을 갈아줄까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밀대 작성시간26.06.17 초아(서울) 화분에서 크는 아이였군요.꽃이 지고 줄기가 마르고 난 후 가을에새로 분갈이를 하셔야 구근이 제대로 충실해 지거든요.충실한 구근으로 겨울나기를 하고 나면내년 봄에는 충실한 줄기에 꽃이 여러개 큼직하게 필겁니다.아! 분갈이에 얕은 거름을 조금만 넣으면 됩니다.거름을 많이 하면 독성으로 뿌리가 상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ny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나비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빨강나리가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물상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노(서울)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 울집은 도망간줄 알았는데한송이가 폈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주 곱고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도 작성시간26.06.17 모두모두 아름다워요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보물011 작성시간26.06.17 아름다운 꽃들이 피였네요.다녀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구꽃 작성시간26.06.17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담 작성시간26.06.18 ㅎ 그래도~~~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