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에코산악회

영종도 운자와 함께.

작성자손광모|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13

오랜만에 운자가 미국 손녀딸 결혼식에 다녀 미국 동창들 보고 왔다며 초대해 줘서 5명이서 다녀왔네요.
운자남편이 영종역으로 차가지고 나와서 인스 파이어 호델로 구경시켜 준다고 갔어요.

운자까지 6명.

호텔이 무척크고 웅장했음.

처음 가본 호텔이
크고 없는거 없이 다팔고 구경거리가 많았네요.

12시 정각에 천정에 야광으로 쇼를 스크린으로 보여 줬는데 참으로 멋졌어요.
이 야광 보려고 많은 인파가 왔더라구요.

숮불고기 먹 고.
운자네가 대접했어요.

멋진곳이 많았어요.

여기 저기 감상하고.

운자네 아파트로 이동 차마시고 즐거운 이야기 나누었네요.
돌아오는 길에 청라지구 한바구 돌아주고 청라역에 하차 서울로 왔네요.
비가 요란히 천둥치고 바람불고 내리더니 서울에는 늧게 비가와서 우산 안가져 갔어도 비 안맟아 좋았어요.
동창이 좋기는 좋고 즐겁고 즐거운시간 가졌네요.

다음은 까치울역 생태공원에 모입니다.
건강지키고 잘들지
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20 풍문 김정숙이 청라지구에 산다고 한거같은데 연락해서 해서 같이 했으면 좋았겠다
  • 작성자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에 에코에 오던지 한번 간다니까 전혀관심이 없어 전화 안한다고 하더라고.
  •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20 강능여행도 같이 갔잔어
  • 작성자김자형장미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친구들 모두 반갑다
    오랫만에 보니 모두 보고싶다 운자가 미국에서 돌아 왔구나
    난 외국인줄 알았다 정말로 우리 나라가
    발전을 많이해서 어느 외국 못지않게 보기 좋은곳도 많지 다 못보고 저세상 갈꺼야 모두들 행복해 보여서 좋다 운자 부부에게 감사 드린다
  • 작성자이경자 | 작성시간 06:13 new 광모가 사진과함께 자세히 설명해줘서 못간친구들도 갔다온기분일것 같아~광모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