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님만나고싶어요 작성시간12.02.10 중보가 필요하다 생각되네요...비뚤어졌다고 무조건적으로 배척하는것도 옳은 방법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물론 권고와 충고로서 온전히 주님의 말씀위에 설 수 있도록 해야하는건 맞지만 무작정 판단하고 비판하고 정죄하는건 옳지않다고 봅니다. 예수님께서도 마지막때에 사랑이 식어지니 우리는 더욱 뜨겁게 사랑할지라 하셨습니다....주님께서 보시기에 잘못가고 있는데도 깨닫지 못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워 하시겠습니까...우리도 항상 깨어있어야 하며 또, 서로 중보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
작성자 으넹ol 작성시간12.02.10 존파이퍼목사님의설교를들어보셨나요..세상을버리고영원의것을위해살라는부르짖음을보셨나요! 이런저런글들에단번에판단내리시지마시고..그사람의열매를보면하나님께속해있든지아닌지알수있을거같아요, 사람은하나님이아닙니다.실수합니다.목사님도완벽한존재가아닙니다. 우리가멋대로판단할수없어요..모세의시체를가지고 가브리엘과 사단이 싸울때 가브리엘도 감히 마귀를 판단하지 못하고 하나님께서 너에게 벌을 주시길 원하노라 라고만 하였답니다..판단은 하나님의 권한입니다.주권에 도전할수 없습니다. 우리가 할수있는건 내자신을 돌아보며 하나님과살아있는관계안에 중보할수밖에없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관운[무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10 존파이퍼 목사님의 글을 몇 번이나 읽어보셨습니까? 그분이 대학 때 누구의 책으로 가치관을 삼았다고 했는지 아십니까? C.S 루이스가 그의 멘토라고 자신의 책에 써놨습니다. 책 제목은 "삶을 허비하지 말라"입니다. C.S 루이스가 누군지 아십니까? 한 번 찾아보십시오. 일부러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를 멘토로 삼았다면 그 끝은 그리 좋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글은 존 파이퍼 목사님을 정죄하고 판단하는 글이 아닌 그냥 팩트를 전한 것 뿐입니다. 그리고 권면해드리고 싶습니다. 사람을 보지 마시고 그의 현재의 열매를 보십시오.. 존파이퍼 목사님은 지금 변질되어 가고 있습니다.. 안타깝게 여기는 것은 맞지만
-
작성자 바른초점으로 작성시간12.02.10 판단정죄해서 그사람을 멸할 사람으로 단정짓는 것은 잘못일수 있으나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깨우치고 예방하며, 그자신과 다른사람들이 죄에 빠지지 않게 하는것은 해야할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합당한 일이라 여깁니다.
우리가 자신들을 판단하라는 말씀도 성경에 나옵니다. 상식과 이치상도 판단하고 버릴것은 버리고 멀리 할것은 멀리 하고 주의할것은 주의해야 사람들이 살수 있지 않을까요? 잘못된것을 말하지 않음이 더큰 잘못이지요.
존 파이퍼 목사님이 훌륭한 설교를 하시는것은 알지만 잘못된 부분이 위험성이 크다면 주의하고 살펴야지요. 지금은 그럴때라고 보여지네요. 미혹되지 말라.... 하셨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