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유기화학 ㄱㅎ, ㅇㄱㅅ

작성자말차크림라떼|작성시간26.06.21|조회수154 목록 댓글 4

---------------------------[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

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2. 비댓 금지입니다! ★★★★★

------------------------------------------------------- 지우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전공 들어와서 유기화학 수업을 처음 들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인강을 들으려고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유기화학 ㄱㅎ 강사님이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ㅇㄱㅅ 강사님 맛보기 강좌를 들어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요 

혹시 ㄱㅎ님이나 ㅇㄱㅅ님 강의를 들으신 분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강사님과 추천하는 이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 | 작성시간 26.06.21 저 윤관식선생님 풀커리 타는 중인데용!! 권혁샘 수업은 작년에 들어봤규!!!
    윤관식썀 수업이 디테일하구 되게 세세한거까지 설명해주셔서 문제 풀때 되게 도움 많이 돼요!!! Meet peet에서 1타 강사셨대요!! 저두 맛보기 보고 커리 타게 됐눈데 후회언해용~~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기화학은무기만드는화학이야?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윤관식쌤 개념강의 자체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문제풀이 교재 퀄리티는 임용이랑은 조금 다른 것 같긴 합니다...! 학부 수업 보충용이시면 윤관식쌤 강의 괜찮을 것 같고, 임용 준비하시는 거면 풀커리 타셔도 되고, 윤관식 개념 + 권혁 문풀 로 하셔도 될거같아용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