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이사랑 작성시간 26.06.20 함께하리님 사진 찍어 주시느라고 애쓰셨어요 비가 많이 와서 불편 하셨을텐데~~ 고맙습니다
-
작성자희야 작성시간 26.06.20 할께하리님 비 많이 내리고 바람까지 많이 불어 사진 찍으며 산행하시기 힘드셨을텐데 많이 담아주셨네요~
저도 조령산정상석에서 찍어주신거 같은데 없네요~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자야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06.21 그동안 B코스로만 우회하다
제대로 맞닥뜨린 암릉구간
그리고 비바람까지 ^^;;
험난했던 그길을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애써주신 덕분에
즐거웠던? 구간으로 기억될 듯~~*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그냥걸어 작성시간 26.06.21 사진에서 험난했던 산행이 그려집니다.
비오고 힘든 가운데에서 소중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합니다.
다음 산행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