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화령-하늘재

작성자함께하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순이사랑 작성시간26.06.20 함께하리님 사진 찍어 주시느라고 애쓰셨어요 비가 많이 와서 불편 하셨을텐데~~ 고맙습니다
  •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26.06.20 할께하리님 비 많이 내리고 바람까지 많이 불어 사진 찍으며 산행하시기 힘드셨을텐데 많이 담아주셨네요~
    저도 조령산정상석에서 찍어주신거 같은데 없네요~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자야 작성시간26.06.20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26.06.21 그동안 B코스로만 우회하다
    제대로 맞닥뜨린 암릉구간
    그리고 비바람까지 ^^;;
    험난했던 그길을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애써주신 덕분에
    즐거웠던? 구간으로 기억될 듯~~*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그냥걸어 작성시간26.06.21 사진에서 험난했던 산행이 그려집니다.
    비오고 힘든 가운데에서 소중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합니다.
    다음 산행에서 뵈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