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령-하늘재 작성자함께하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순이사랑 작성시간26.06.20 함께하리님 사진 찍어 주시느라고 애쓰셨어요 비가 많이 와서 불편 하셨을텐데~~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26.06.20 할께하리님 비 많이 내리고 바람까지 많이 불어 사진 찍으며 산행하시기 힘드셨을텐데 많이 담아주셨네요~저도 조령산정상석에서 찍어주신거 같은데 없네요~ㅠㅠ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야 작성시간26.06.20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26.06.21 그동안 B코스로만 우회하다 제대로 맞닥뜨린 암릉구간 그리고 비바람까지 ^^;; 험난했던 그길을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드려요~~^.^*애써주신 덕분에 즐거웠던? 구간으로 기억될 듯~~*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걸어 작성시간26.06.21 사진에서 험난했던 산행이 그려집니다.비오고 힘든 가운데에서 소중한 추억 남겨주셔서 감합니다.다음 산행에서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