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냐들을 좋아해 주엇으면 해요..?
제가 뉴냐들을 싫어하는 것 같나요?
난 많이 좋아하는데..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종교를 믿는 수준이..
당신에 목을 조이게 될 것 입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명분적으로 보면?
당연히 예수가 진짜라면?
이스라엘에서 나올 것이지?
외?명분도 없는 한국에서 나타나겠습니까?
그게 이해가 가시나요?
저는 당연히 하날님으러써..
고조선에 후손들에게 나왔다는..
명분이 있습니다..
이게 거짖이라 생각하시나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다녀도 위험하지 않나요?
고행 때..
그랬엇죠..
세상이 두렵고 무서웠던게 기억에 납니다..
누가 나를 죽일 것 같고..
그랬거든요..
이런 이유들로 말이죠..
그래도 하늘은 날 계속 지켜주엇고..
이렇게 살아있습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목사들이 하나님을 팔아..
그 능력으로 세상을 현혹하고 있어요..
제가 언제 사람들에게 이익이 않되는 일을 하라고 그랬습니까?
홍익인간에 뜻으로 말이죠..
지금 당신들은?
정말 실수하고있는 겁니다..
결국 악에 의하여 지옥으로 갈거지만 말이죠..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쓸때 없는 것만 배우고..
그게 그렇게 좋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