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24

뉴냐들을 좋아해 주엇으면 해요..?

 

제가 뉴냐들을 싫어하는 것 같나요?

난 많이 좋아하는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종교를 믿는 수준이..
    당신에 목을 조이게 될 것 입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명분적으로 보면?
    당연히 예수가 진짜라면?
    이스라엘에서 나올 것이지?
    외?명분도 없는 한국에서 나타나겠습니까?
    그게 이해가 가시나요?
    저는 당연히 하날님으러써..
    고조선에 후손들에게 나왔다는..
    명분이 있습니다..
    이게 거짖이라 생각하시나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다녀도 위험하지 않나요?

    고행 때..
    그랬엇죠..
    세상이 두렵고 무서웠던게 기억에 납니다..
    누가 나를 죽일 것 같고..
    그랬거든요..
    이런 이유들로 말이죠..
    그래도 하늘은 날 계속 지켜주엇고..
    이렇게 살아있습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목사들이 하나님을 팔아..
    그 능력으로 세상을 현혹하고 있어요..
    제가 언제 사람들에게 이익이 않되는 일을 하라고 그랬습니까?
    홍익인간에 뜻으로 말이죠..
    지금 당신들은?
    정말 실수하고있는 겁니다..
    결국 악에 의하여 지옥으로 갈거지만 말이죠..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쓸때 없는 것만 배우고..
    그게 그렇게 좋으십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