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13

전 지금 인간이고..

하늘에 보호를 받는건..

한반도에 사람들 입니다..

전 그저 한 사람일뿐..

여러분들을 전체적으로 관리하거나 관여하진 못합니다..

그럴만한 능력이 없지요..

하늘이 무심한 듯 보여도..

꼭 필요할땐..

당신을 보호해 줄 것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람이 사는 길은?
    홍익인간에 뜻이며..
    성경에 있듯이 짐승에 길은?
    인간이 가지 말아야하는 삶에 길임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죠..
    종교에 가르침은?
    선을 향하고는 있으나..
    그들이 벌인 과거를 볼 때..
    그들은?
    진정으로 선을 행하며 살아가는 뜻을 저버리니..
    짐승에 길을 강제하는 것이 우상숭배인 것을 생각한다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이런 예기를 한다면?
    사람들은?
    무슨 소리를 하느냐고..?
    오히려 나를 이상하게 몰고 갑니다..
    제가 틀린 예기를 하는 것 입니까?
    단순히 논리와 모순을 예기하는 대도..
    사람들은?
    오히려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세상입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세상에 천국이 세워지지 않앗는데..
    어디서 천국에 사회가 존재한다는 것인지?
    죽어서의 천국이요?
    인간이 죽음을 생각하며 살아가야 합니까?
    인간에게 중요한건..
    지금에 삶인 것인데 말이죠..
    제가 틀린 말을 하는 것 입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선 하다고..
    전쟁에 나서지 않는다는게..
    현명한 걸까요?
    내 가족 부모가 위험에 처해있는데..
    종교에 가르침이라고..
    이들을 지키지 않는 것이..
    말이나 됩니까?
    이게 선인가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세상이 어지럽습니다..
    저에 능력이 미치지 못해..
    좀 그렇지만..
    세상이 악에 길이않인..
    선에 길로 들어서는 길을 선택했으면 합니다..
    그 첫 시작이 홍익인간에 뜻임을 알고..
    그렇게 살아가는 현명한 사람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