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인간이고..
하늘에 보호를 받는건..
한반도에 사람들 입니다..
전 그저 한 사람일뿐..
여러분들을 전체적으로 관리하거나 관여하진 못합니다..
그럴만한 능력이 없지요..
하늘이 무심한 듯 보여도..
꼭 필요할땐..
당신을 보호해 줄 것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람이 사는 길은?
홍익인간에 뜻이며..
성경에 있듯이 짐승에 길은?
인간이 가지 말아야하는 삶에 길임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죠..
종교에 가르침은?
선을 향하고는 있으나..
그들이 벌인 과거를 볼 때..
그들은?
진정으로 선을 행하며 살아가는 뜻을 저버리니..
짐승에 길을 강제하는 것이 우상숭배인 것을 생각한다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가 이런 예기를 한다면?
사람들은?
무슨 소리를 하느냐고..?
오히려 나를 이상하게 몰고 갑니다..
제가 틀린 예기를 하는 것 입니까?
단순히 논리와 모순을 예기하는 대도..
사람들은?
오히려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세상입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세상에 천국이 세워지지 않앗는데..
어디서 천국에 사회가 존재한다는 것인지?
죽어서의 천국이요?
인간이 죽음을 생각하며 살아가야 합니까?
인간에게 중요한건..
지금에 삶인 것인데 말이죠..
제가 틀린 말을 하는 것 입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선 하다고..
전쟁에 나서지 않는다는게..
현명한 걸까요?
내 가족 부모가 위험에 처해있는데..
종교에 가르침이라고..
이들을 지키지 않는 것이..
말이나 됩니까?
이게 선인가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세상이 어지럽습니다..
저에 능력이 미치지 못해..
좀 그렇지만..
세상이 악에 길이않인..
선에 길로 들어서는 길을 선택했으면 합니다..
그 첫 시작이 홍익인간에 뜻임을 알고..
그렇게 살아가는 현명한 사람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