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36

뉴냐들이나 사람들에게 협박을 할려 하시는 건가요?

 

전 그저 현재에 상황을 예기한 것 뿐입니다..

나를 만나러 오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제가 예기하고 싶은건..

현실에 재앙들이 많다는 것..

이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예기하려는 것 뿐입니다..

오기 싫으면?

오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입찰은?
    누가하는 겁니까?

    체계와 시청이 합의하여..
    그 부지와 회사에 건물에 대한 허가나..
    기타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일을 하셔야죠?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은수씨는?
    나서지 않나요?

    네..
    전 확정된 상태에서 건설만을 해 줍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럼 체계를 전적으로 믿고 다 할수있도록 해주시는 겁니까?

    그렇죠..
    실수를 해도..
    좋게 만들어도..
    그건 체계가 결정할 사한이고..
    저는 그저 시험을 통해 체계를 뽑을 뿐입니다..
    제가 간섭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다만 조언을 받고자 한다면?
    제 생각은 말씀드릴수는 있지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리가 생기게 된다면?

    그건?
    자동으로 일을 그만 두셔야죠?
    그건 일반인들에 대한 모욕이며..
    형평성에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비리도 그렇지만..
    범죄에 대해서도..
    일을 그만 두어야 합니다..
    이 법은?
    체계 자체에서 만들어야하며..
    이런 법적인 부분이 완성되지 못했다면?
    그 동네에서의 건설은?
    내가 거부 할수있어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뉴냐들은?
    큰 사람을 좋아하거든요?

    언제든 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반대로 예기해야?
    올건가?
    않이지?
    솔직해야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