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냐들이나 사람들에게 협박을 할려 하시는 건가요?
전 그저 현재에 상황을 예기한 것 뿐입니다..
나를 만나러 오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제가 예기하고 싶은건..
현실에 재앙들이 많다는 것..
이것을 극복하는 방법을 예기하려는 것 뿐입니다..
오기 싫으면?
오지 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입찰은?
누가하는 겁니까?
체계와 시청이 합의하여..
그 부지와 회사에 건물에 대한 허가나..
기타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일을 하셔야죠?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은수씨는?
나서지 않나요?
네..
전 확정된 상태에서 건설만을 해 줍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럼 체계를 전적으로 믿고 다 할수있도록 해주시는 겁니까?
그렇죠..
실수를 해도..
좋게 만들어도..
그건 체계가 결정할 사한이고..
저는 그저 시험을 통해 체계를 뽑을 뿐입니다..
제가 간섭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다만 조언을 받고자 한다면?
제 생각은 말씀드릴수는 있지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리가 생기게 된다면?
그건?
자동으로 일을 그만 두셔야죠?
그건 일반인들에 대한 모욕이며..
형평성에도 문제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비리도 그렇지만..
범죄에 대해서도..
일을 그만 두어야 합니다..
이 법은?
체계 자체에서 만들어야하며..
이런 법적인 부분이 완성되지 못했다면?
그 동네에서의 건설은?
내가 거부 할수있어요..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뉴냐들은?
큰 사람을 좋아하거든요?
언제든 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반대로 예기해야?
올건가?
않이지?
솔직해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