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대화

작성자상어꼬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3

은수씨는 좋은 남자인가요?

 

글쎄요?

살아봐야 평가가 되는걸.

내 어찌.

어떤사람이라고 말하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폭력적이진 않는지?

    내 아비가 그랬으니.
    자식도 그렇다는.
    속설이 있지만.
    전 그것을 증오하는 사람이니.
    그것에 대해서는 걱정 않해도 됩니다.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보기에는 폭력적으로 보여요.

    그래요?
    말로 질 정도에 의미로.
    상대에게 지는.
    그런 수준에 사람이면?
    폭력을 사용 할수도 있지만.
    전 그런류에 사람이 않이라고 봐요.
    지는 것에 개이치 않으며.
    옳은 것을 인정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과거에는 그런 부분에서 문제가 있엇을지도 모르지만.
    전반적으로는 폭력을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보이는 것이 그렇다하여.
    진짜 그런지?
    않인지?
    확신 할 수 있습니까?
  • 작성자상어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겨 봐야.
    안다는 뜻인가요?

    뉴스를 보니.
    데이트 폭력도 있다고 들엇어요.
    제 생각은?
    폭력을 사용하느니.
    차라리 헤어지고 말지요.
    여자가 잘못하여.
    폭력을 쓴다면?
    그처럼 어리석은 일은 없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