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두의 방

결혼식에 안 가보진 오래되어서 감 떨어져서 궁금한점 있소.

작성자swadered|작성시간26.06.06|조회수480 목록 댓글 2
📢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결혼식에 안 가보진 오래되어서 감 떨어져서 궁금한점 있소. 

오후3시 결혼식이면.몇시까지 가야하오? 보통 1시간전에 가오?친한 친구요. 친한 모임의 멤버들도 다 올거고. 식사는 결혼식에 참석한 친한 모임멤버들이랑 먹을거고..(뷔폐라고 한것 같소) 아, 그리고 식사는 식끝나고 먹는거 맞소? 식 끝나고 단체사진 찍고 하고 어쩌고 하면

아 그리고 요즘 축의금 얼마나 하오?

직장동료로 알고 지내서 다들 각각 이직하고도 계속 유지되는 모임(7명)이고 신부랑은 알고지낸지는 10년 넘었고 아주 친하게지낸지는 5년 넘었소. 주기적으로 만나고 계속 연락하오. 저는 미혼이고 결혼계획 없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은 | 작성시간 26.06.06 모임단체로 같이 신부랑 찍고 하려면 최소 30분 전 도착해서 대기실에서 찍긴하지라ㅎㅎ 식 다 보고 마지막에 단체사진까지 찍고 밥 먹으러 가셔라~~ 하면 뷔페 이동해서 먹는다오 요새는 참석하면 기본 10인데 정말 친하면 20하셔도 되고요 10 한다고 서운하고 그럴건 아닐거오ㅎㅎ
  • 작성자최강돈미새 | 작성시간 26.06.06 그 그룹 멤버들이랑 얘기 백퍼 나올거에요 언제까지 오자고 하는 시간에 가심 되고 식사는 전 그런 애매따리 시간 식은 그전에 먹기도하고 그래요 신부랑 사진찍고 밥먹고 식 안보고 마지막 단체사진찍을때 합류
    축의 약간 친하면 10 진짜 친하면 20하심 딱 보통 시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