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방

이등병의 편지 🦋

작성자라아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8

요즈음은
수국과 수련의 계절이죠

여름에 피는 꽃들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15~16년전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듣고
가요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성악곡들과
성가곡들에만
빠져 있어서
가요는 전혀 모르고
살던 시절 이었지요

늦둥이 아들
군에 보내 놓코
이 가요가 나오면
봇물 터지듯
울음이 나와서
많이 울었어요

가수 옥희씨도
이틀전
수원 호스피스병동에서
신장 암으로 영면 하셨습니다
53년생 이신데
참 아쉽습니다

그 유명하신
이순재 안성기 씨도
떠나 가셨지만

누구나 한 번은
태어나고
한 번은 죽는다는거
기정사실 입니다

그래서
노년에는
더 어질게
너그럽게
살아야 한답니다

떠났을때
빈 자리가
그립고
아름다왔던
사람 이었다는
소리를 들어야 겠지요?

이등병의 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우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김광석의 이노래는
    명품입니다🌻
  • 작성자시냇물 | 작성시간 07:43 new 언니 말대로 여유있으면
    좋은것보며 놀고 베플고 감사하며 그리 살아야겠지요
    성악하던 언니가
    가요를 좋아하고
    부르게된게 그때 부터였군요
    노래속에 우리의
    모든 삶이 다 있지요
    그래서 모든 노래가
    사랑받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7 new 마자요
    가사를 보면
    인생의 희로애락이
    다 들어 있어서 입니다
    노래부르는
    사람은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노래하며 언니처럼 젊게사는게 최고입니다 아자~~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고마와요
    아자 아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