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등병의 편지 🦋 작성자라아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26.06.22 new 저두참석할께요부천샛별언니하구정정란어니두함께참서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들꽃님어서 오셔요반갑고고맙습니데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캔 작성시간26.06.22 new 어제 아트친가서 이등병의편지 불렀는데 이노래듣고 가요 듣게돼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오우이 노래를 좋아하시나요?김광석의 이노래는명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냇물 작성시간07:43 new 언니 말대로 여유있으면좋은것보며 놀고 베플고 감사하며 그리 살아야겠지요성악하던 언니가 가요를 좋아하고부르게된게 그때 부터였군요노래속에 우리의모든 삶이 다 있지요그래서 모든 노래가 사랑받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