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등병의 편지 🦋

작성자라아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들꽃 작성시간26.06.22 new 저두참석할께요
    부천샛별언니하구
    정정란어니두
    함께참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들꽃님
    어서 오셔요
    반갑고
    고맙습니데이 👍
  • 작성자 아이캔 작성시간26.06.22 new 어제 아트친가서 이등병의편지 불렀는데 이노래듣고 가요 듣게돼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 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오우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김광석의 이노래는
    명품입니다🌻
  • 작성자 시냇물 작성시간07:43 new 언니 말대로 여유있으면
    좋은것보며 놀고 베플고 감사하며 그리 살아야겠지요
    성악하던 언니가
    가요를 좋아하고
    부르게된게 그때 부터였군요
    노래속에 우리의
    모든 삶이 다 있지요
    그래서 모든 노래가
    사랑받는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