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방

이등병의 편지 🦋

작성자라아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4

요즈음은
수국과 수련의 계절이죠

여름에 피는 꽃들이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15~16년전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듣고
가요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성악곡들과
성가곡들에만
빠져 있어서
가요는 전혀 모르고
살던 시절 이었지요

늦둥이 아들
군에 보내 놓코
이 가요가 나오면
봇물 터지듯
울음이 나와서
많이 울었어요

가수 옥희씨도
이틀전
수원 호스피스병동에서
신장 암으로 영면 하셨습니다
53년생 이신데
참 아쉽습니다

그 유명하신
이순재 안성기 씨도
떠나 가셨지만

누구나 한 번은
태어나고
한 번은 죽는다는거
기정사실 입니다

그래서
노년에는
더 어질게
너그럽게
살아야 한답니다

떠났을때
빈 자리가
그립고
아름다왔던
사람 이었다는
소리를 들어야 겠지요?

이등병의 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참석할께요
    부천샛별언니하구
    정정란어니두
    함께참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들꽃님
    어서 오셔요
    반갑고
    고맙습니데이 👍
  • 작성자아이캔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아트친가서 이등병의편지 불렀는데 이노래듣고 가요 듣게돼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우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김광석의 이노래는
    명품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