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013년 노래동호회 버스킹

작성자시냇물|작성시간26.06.19|조회수95 목록 댓글 3

추억의 책장을 정리하다
발견했네요
2013년 첨 5060에서 노래동호회
를 만들고 수지맨님을 방장으로 모시고 그해 첫 버스킹을 이수역 실내 광장에서 했어요
수지맨님이 다 섭외하고 장비 실고와서 고생 많이 했지요
그 추운 12월에 송년음악회를 거기서 했는지 몰라요 ㅎㅎ
그때만 해도 노래만 하는 노래교실이 없었어요
찬조나 돈을 받을줄 몰라서
돈도 없었어요 ㅎㅎ


그이듬해
동작 문화원에서 또 신년 음악회를 했어요

라아라님,서라벌님,
아는 닉네임이 많이있지요?
그때 누가 있었나 ?
나도 그때 있었구나 하고
댓글좀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아라 | 작성시간 26.06.20 아유
    세월이 마니 가서러
    기억조차 희미해진 일인데
    잘 기억하고 계시네요
    그시절은
    순수한 그
    자체라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주관했는 일이라 다 기억하지요
    그때만 해도 카페 큰 행사에는 라아라 언니가 초대로 노래를 불렀지요
    카페 행사 음악이나 노래에 관심이 많을때라 다 쫓아 다니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아라 | 작성시간 26.06.20 시냇물 마자요
    그 시기에
    시냇물방장님의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그래서
    노래동호회가
    이어져 나오는
    거지요
    저도
    회원님들이
    카페 공식 가수로
    인정해 주셨습니다
    영광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