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22023#_PA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연애남매' 이윤하와 김윤재가 또 한 번 결별설에 휩싸였다. 24일 확인 결과 유튜브 채널 '윤윤튜트YoonhaYunjae Tube'에 게재된 영상은 모두 삭제됐다. 현재 해당 채널에 방문하면 '채널에 콘텐츠가 없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뜬다. 또한 이윤하와 김윤재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찍은 사진은 찾아볼 수 없게 됐다. 김윤재의 경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한 상황이다. 두 사람은 JTBC '연애남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종 커플이 된 두 사람은 방송 이후 현커(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이윤하와 김윤재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2025년 초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한때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이윤하는 "결혼 소식을 특히 궁금해해 주시는 분들 많았는데, 저희가 서로의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인 만큼 너무 급하게 준비하지 않으려고 한다"라며 불화설을 일축한 바 있다.
일상 게시물이 남아있는 이윤하 인스타그램에는 결별 관련 질문 댓글이 나오고 있지만 이윤하는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연애남매' 방송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의 근황에 이목이 쏠린다.
댓글 4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3.24 애초에 결혼한다고 말 왜 했는지 의문이긔 ㅋㅋㅋ... 결혼한다고만 안했어도 헤어져도 아무렇지 않았는데 서로 너무 성급했던 거 같긔 ㅋㅋ
-
작성시간 25.03.24 서로 더 잘 맞고 좋은 사람들 만나라긔~
-
작성시간 25.03.24 잉 결혼한다고하지않았긔….?
-
작성시간 25.03.25 남자 금사빠금사식같더긔
-
작성시간 25.03.25 별게 다 기사나네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