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예전처럼 조용하게 압박하는게 좋지않을까
해외 언론에서도 알 수 있게
목소리 크게 지르다보면 잔챙이 새끼들이 튀어 나와서 막 부수고 소리지르고 그러면 엉망진창될거 같음
이번에도 다같이 조용하게 모여서 얼굴도 마스크쓰고 마스크에 부정선거아웃 이런거 각자 적어놓고 촛불이든 뭐든 들고 시위하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ㄱㅆ 그렇구나!맞네 태극기 들고 하는게 제일 좋은거네 나는 자꾸 폭력시위로 은근히 소리 높이는 잔챙이들 때문에 걱정됐는데 태극기가 제일 좋다!
-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 26.06.13 촛불X
-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ㅇㅋㅇㅋ 태극기가 제일 좋음 이참에 태극기 키링도 사서 가방에 달고 다닐까!
-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 26.06.13 태극기키링 좋다
-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 26.06.13 1. 촛불 대신 태극기
2. 결국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제도권과 목소리가 필요해 지금 언론에서 집회 거의 취재 안하잖아. 박근혜 탄핵반대시위를 난 언론에서 못봤는데 얼마전에 동영상 보고 깜짝 놀랐어. 엄청 큰 규모인데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임... 계속 목소리 내고 법제화까지 가야한다고 생각해 + 지금 집회에서 나대는 쁘락치들은 당연히 제거해야 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