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처음이야
+45,000원 돼서 뺐는데 세금이 육만원이 넘네ㅋㅋ
-25,000원 됨--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 26.06.15 비용계산으로 해서 보면 수수료제외 얼마인지 나오는디ㅜ
-
작성자물고기 작성시간 26.06.15 엌ㅋㅋㅋㅋ 금액이 크네 그래서 사팔사팔하면 원금 녹는다고 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배웠어 수업료라 쳐야지.. 급한 돈 아니라 안 뺄까 하다 넘 고점에 들어가서 일부 뺀 건데..ㅋㅋ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