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고점에 들어가서 오늘 매도 했는데ㅋㅋ

작성자물고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 목록 댓글 14

주식 처음이야

+45,000원 돼서 뺐는데 세금이 육만원이 넘네ㅋㅋ

-25,000원 됨--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5 비용계산으로 해서 보면 수수료제외 얼마인지 나오는디ㅜ
  •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얘기하는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물고기 | 작성시간 26.06.15 엌ㅋㅋㅋㅋ 금액이 크네 그래서 사팔사팔하면 원금 녹는다고 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물고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배웠어 수업료라 쳐야지.. 급한 돈 아니라 안 뺄까 하다 넘 고점에 들어가서 일부 뺀 건데..ㅋㅋ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