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입양 일기방

코하네) 코카 하늬는 여전히 깨발랄..코카의 힘찬 걸음

작성자코하아빠|작성시간26.05.25|조회수169 목록 댓글 12

코카 하늬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코카는 쉬아를 패드에 누려 노력하는데 그게 잘 안되나봐요. 근데 응가는 패드성공비율이 높아 졌어요..칭찬해~~
하늬는 자기만의 전용 화장실에서 패드경계에 열심히 조준사격하고 있답니다 ㅎ

긴만에 코하 꽁냥꽁냥보시고 힐링하세요

진짜 얘들 웃겨~~

코카 하늬는 매일 산책하고 있어요
하늬는 실외 배변의 맛을 알았는지 쉬아도 하고 응가도 하고~~
코카도 어제 드디어 실외 쉬아를..
보는 제가 다 시원했다는 ㅎ

코카도 이제는 넘어지지 않고 잘다닙니다
하늬는 한발짝도 못 띄던 쫄보가 이제는 거침없이 고고!!

하늬가 좋아하는 콩이도 만나고~~
코카도 이제 아스팔트도 일반 보도블럭도 다치지 않고 넘어지지 않고 잘 다닙니다.



하늬는 집에서는 깡패지만
밖에나가서 다른사람한테 안기면 완전 180도 돌변. 그리 얌전한 소녀가 없네요
연기 백만단

코카오빠가 많이 참아주는거란다~~
코카오빠 괴롭히는 하늬의 만행 보시면서 기분좋은 웃음으로 하루 마무리 하세요~~

히늬는 곱슬이라 털이 조금만길어도 엉망이 되네요.
미용예약 완료
코카는 저번에 미용할때 애가 완전 뒤집어져서 좊털은길어졌지만 좀더 놔둬보려 합니다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길이인데 다행이 지저분해 보이지는 않고 윤기도 좋고 어제 목욕하다보니 피부도 괜찮은듯 하여 좀더 지켜볼까한답니다

코카의 우직함과 하늬의 애교로 하루의 피로 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댕댕이love | 작성시간 26.05.26 아가들이 볼수록 넘사랑스럽습니다. 코하 사랑해♡
  • 작성자브리짓 | 작성시간 26.05.27 코카 하니 둘이 하나가 되어 엄청 재미나네 노네요~ ㅋㅋ
    코카 걸음걸이 훨씬 안정되고 하니도 겁내지 않고 편안하게 산책 잘 하네요!!!!
  • 작성자뚱아저씨 | 작성시간 26.05.28 코카와 하늬는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감사하고 축복입니다.
    뒤뚱뒤뚱하면서도 산책을 좋아하는 코카와 한눈을 잃었는데도 개의치 않고 씩씩한 하늬.
    두 아가 늘 사이좋게 지내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길 소망합니다.
  • 작성자루~루나 | 작성시간 26.05.29 울 코카 잘하공 잇어~장하다~~🥰
  • 작성자류리 | 작성시간 26.05.30 잉잉 너무너무 귀여워요 ♥
    영상만 봐도 너무너무 행복해 보이는게 느껴지네용 >_<
    항상 행복해!! 애두라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