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두근두근작성시간26.05.26
코하를 보면 정말 보호자 아니 가족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건지 알것 같아요 조금 시간이 필요한거지 안되는건 없는것 같아요 코하가 저렇게 산책을 잘 할지 누가 알았겠어요 코하아부지가 좀 힘드시겠지만 저 발전하는모습과 꽁냥거리는 사랑스런모습에 다 잊을듯 싶어요 ㅎㅎ
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5.26
우아~~~ 코카가 이젠 진짜... 너무 잘 걷는 걸요? 우와.... 아부지 정말 대단하세요 코카가 아스팔트 길은 무서워서 제대로 걷지 못 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노력과 사랑으로 이루어진 결과인 것 같아요❤️ 하늬도 이제 산책을 잘한다니 다행이고요^^ 오랜만에 오셨는데 너무나도 기쁜 소식 감사드립니다^^ 무더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