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입양 일기방

코하네) 코카 쉬아냄새 안녕~~

작성자코하아빠|작성시간26.06.07|조회수131 목록 댓글 7

아침일찍 도착해 있던 습식청소기 개봉~~

코카는 패드 40 카펫 60의 비율로 쉬아 발사~~

휴지로 네다섯번 찍어내고 물 뿌려서 세네번 찍어내고~~ 그래도 쉬아냄새는 남고..
카펫은 일주일에 두번빠는데 그사이 애들 위생도 그렇고 저도 찝찝하고~~

오호라 이거 물건이네요.
오줌한번에 정수한통으로 쏵 밀어보니 잔여오줌이 이리도 많았다니..
완전히 마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족할만큼은됩니다.
이제 애들도 저도 찝찝함이 조금은 덜할것 같아요.

청소도 요로콤하문 끝~~

저와같은 고민이신분 구매하셔도 될듯~~
제품은 아토** 습식청소기
구매팁은 네이버쇼핑에 찜해놓으면 어느순간 2만원 할인권이 뜹니다.
전 아가들 용품 간식 모두 찜해두었다가 가끔 할인이 뜰때 대량구매~~(할인은 다 달라요)

고장만 안나면 아주 요긴하게 쓸수 있을듯합니다.
AS도 2년~5년이라니 믿어보죠~

하늬는 지기 화장실에서 쉬아 완벽성공했다고 궁디 퍽퍽밀어 넣으며 팡팡하라고 난리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근두근 | 작성시간 26.06.08 어머어머 그거 아주 좋은물건이네요 ㅎㅎ
    쉬야 잘한 하늬 이모가 궁디 팡팡해주고 싶네 ㅋ
    저희는 털과의 전쟁이네요
    털을 밀어서 짧게 자라고 있지만 그나름대로 많이 나오네요ㅜㅜ
    습식 청소기 필요하신분들께 좋은 정보인듯 싶습니다^^
  • 작성자브리짓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신기한 아이템이네요~
    코하 덕에 매일매일 신기방기한 아이템 찾아내느 코하 아빠 대단하세요!!!
    코하 건강하게 지금처럼 잘 지내자~!!
  • 작성자사랑하는 아가들 | 작성시간 26.06.08 여지껏 코카가 패드밖 카펫에 쉬야한거
    치우시느라 얼마나 수고가 많으셨을까요
    습식 청소기 정말 신기한 물건이네요
    이제 습식 청소기 덕에 고생 덜으시고
    깨끗한 환경 유지하게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똘2랑 | 작성시간 26.06.08 카펫 쉬야 60ㅠㅠ
    진짜 아부지 고생많으셨네요.
    요런 깜찍한 제품이 있었네요.
    저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매번 세탁기 돌리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하늬 따라서 코카도 쉬아 잘하고 궁디 밀어넣을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