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입양센터간사작성시간26.06.07
결이가 아빠를 줄로 묶어놓은게 너무 웃겨요🤣🤣 그만큼 너무 반가웠다는 뜻이겠죠! 분리 불안 교육이 제일 어려우면서도 가장 필요한 교육인 것 같은데 인내심 가지고 많이 노력해주시는 모습에 저도 더 배우는 것 같습니다💛 결이야 지금도 잘하고 있어👍👍
작성자두근두근작성시간26.06.08
와~결이일기 읽을때마다 이짜슥 좋은엄빠 만나고 복받았네 이런 생각듭니다ㅎㅎ 너무 녈씨미 결이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동이예요 아이들이 정말 우리맘처럼 좋기만 할수는 없는거거든요 특히나 아직 어린경우는 더 하기마련인데 잘 인내하고 교육하고 없는시간 짬내서 놀아주는 결이를 사랑하는 모습에 아침부터 코끗이 찡하네요 특히나 할부지 멋지십니다요~ 결이가 똑띡이라 시간이 걸리더라더 잘 할꺼라 믿어요 결이야 나중에 효도해라~~~~^^
답댓글작성자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8
저희 아들로 온 이상 !!! 포기는 없습니다!!! 가끔 힘들 때는 있어도 결이 얼굴 보면 다 풀린답니다❤️ 저에게 남편과 결이는 제 인생에 큰 행운이라 결이만 행복하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