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할아버지를 불러내다...! _ 결이

작성자류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7 우리 결이 엄빠랑 너무 재밌게 놀아보니 떨어져있는게 싫은가봐요.. 그랴도 할아버지까지 결이군 교육에 힘써주신다니 든든합니다^^
    결아~~~엄빠에 이어 할아버지까지 넌 무슨 복을 타고 난게냐???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당분간은 주말에 할아버지가 저희 집으로 출근한답니다🤣
    그래도 결이를 되게 이뻐하세요 ㅋㅋ
    두번째 만남때도 낯가려서 근처에도 안가더니 어제는 방방 뛰고, 돌고, 난리가 났다고합니다 ㅋㅋㅋ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7 결이가 아빠를 줄로 묶어놓은게 너무 웃겨요🤣🤣 그만큼 너무 반가웠다는 뜻이겠죠! 분리 불안 교육이 제일 어려우면서도 가장 필요한 교육인 것 같은데 인내심 가지고 많이 노력해주시는 모습에 저도 더 배우는 것 같습니다💛 결이야 지금도 잘하고 있어👍👍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줄을 풀어주려 했지만 꽁꽁 묶어버리는 결❤️
    결이에게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는 걸 알고 있기에 조급하지 않고 천천히 시간을 주려합니다!
    아들 아주 잘해주고 있어요 ❤️
  • 작성자 써지니 작성시간26.06.08 열심히 노력하는 결이 엄빠 너무 대단하세요 !!
    그리고 두번째 사진에 결이 모자 넘 잘어울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해가 쨍쨍해서 선캡 또는 선글라스 씌어주고 나간답니다❤️ 감사합니다>_<☺️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8 와~결이일기 읽을때마다 이짜슥 좋은엄빠 만나고 복받았네 이런 생각듭니다ㅎㅎ
    너무 녈씨미 결이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동이예요
    아이들이 정말 우리맘처럼 좋기만 할수는 없는거거든요
    특히나 아직 어린경우는 더 하기마련인데 잘 인내하고 교육하고 없는시간 짬내서 놀아주는
    결이를 사랑하는 모습에 아침부터 코끗이 찡하네요
    특히나 할부지 멋지십니다요~
    결이가 똑띡이라 시간이 걸리더라더 잘 할꺼라 믿어요
    결이야 나중에 효도해라~~~~^^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희 아들로 온 이상 !!! 포기는 없습니다!!!
    가끔 힘들 때는 있어도 결이 얼굴 보면 다 풀린답니다❤️ 저에게 남편과 결이는 제 인생에 큰 행운이라 결이만 행복하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8 소심하지만 장난끼 많아보이는 결이~
    엄마아빠 사랑 듬뿍 받으면서 넘 잘 자라고 있구나~
    조금씩 조금씩 혼자도 잘 있어보자~!!!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직 애기라 엄마아빠 찾을 시기긴하죵 ㅎㅎㅎ
    멋진 개린이로 성장한다면 엄마아빠를 안보고 놀기만할수도...🤣🤣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8 울 결이가 지극정성 엄빠로도 부족해 온 가족을 총동원할 모양이에요 ㅋㅋㅋㅋㅋ
    선뜻 와주신 할아버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온가족 비상입니다 ㅋㅋㅋㅋㅋ
    부모님도 가족이니까 같이 노력하자해주셔서 더 화이팅있개 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결이 썬캡 쓴 모습 짱멋진 상남자♡
    외할아버지까지 도와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결아 어버이은혜 부르거라~~~^^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해가 쨍쨍하니까 선캡은 필수!!
    어버이
    은혜 불러줘야해요 이정도면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