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입양 일기방

귀여운 결이와 갱년기인 엄마.

작성자류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결이네 입니다.

앞서 글들이 약간 무거운 (?!) 내용의 글이어서

잠시 짬 내서 오늘은 귀엽고 재미난 이야기를

써보려고 들렀습니다 ♥

 


우선 결이의 출근 전, 산책과

퇴근 후 산책은 계속해서 하고 있어요.

제가 혹시 나태해질까 봐.

(매번 작심삼일이 많았던 엄마였기에..

물론 결이에 관련된 건 다르지만 혹시!)

인스타그램에 산책 후 스토리를 올리고 있답니다.

 

저도 직장을 나가면 꽤 오랜 시간 있기에

결이가 유치원 가는 날은 퇴근 후 산책만 하고 있어요!

 

결이는 유치원 안보내면 어쩔 뻔했는지

너무너무 잘 놀면서 지내고 있답니다.

친구들과도 너무너무 잘 놀고,

배 뒤집어까고 그러는데 말이죠.

산책 때 만나는 강아지들은 왜 거부할까요!?

아직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걸까용

우리 겨리군의 속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결이의 도시락을 싸주는데,

유치원 준비물인 칫솔과 치약을!!

이 엄마가!!! 까먹고!!!

챙겨주질 못했어요 ㅠㅠ

 

유치원 선생님 말로는 ㅋㅋㅋㅋ

결이에게 더 좋은 일이었던 것 같다고 하시네요

옥상에서 신명 나게 노셨던 결이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치카치카 수업 있는데,

결이가 칫솔 숨길 수 있다고 해서

제가 몰래(?!) 챙겨주기로 했어요!

 

가뜩이나 양치하기 싫어하는 결이가

조금이라도 적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제 땡땡이는 그만!!

엄마가 돈 벌어서 유치원 보내주는데!!

개근상은 받아야 하지 않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서 글에 말씀드렸듯이

주말에는 아빠가 출동해서 교육하기로 했습니다.

 

두 번째 부모님 만날 때는 낯가려서가지도 않던 녀석이 토요일에 아빠랑 있었다고일요일날 보자마자 ㅋㅋㅋㅋㅋ신나서 방방 뛰고 난리도 아니었다고 해요

 

일요일에 아빠가 결이가 안 짖고 있지만그래도 사람이 돌아온다는 인식을 심어줘야지 않겠냐며나갈 준비 하겠다고 하자마자 낑낑거려서아빠가 좀 더 빠르게 집에 와주셨답니다.

이 영상은 저희가 밥 먹고 있는데,

현관 중문에서 자고 있는 결이에게 다가가

결이를 보고 있는데 눈물이 나는 거예요ㅠㅠㅠ

엄마, 아빠가 돌아올 곳은 결이밖에 없는데,

결이가 그걸 모르는 게 너무 안쓰러워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팡팡 터져버렸다죠 ㅠㅠ

남편이 제 모습을 보더니

갱년기냐고 ㅋㅋㅋㅋㅋㅋ

결이한테 너네 엄마 갱년기인가 봐

이러면서 웃는데 ㅋㅋㅋㅋ

저는 슬픈데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교육의 효과가 조금씩 있는 건지.

유치원도 한몫하는 것도 무조건인데,

오늘은 유치원 다녀오자마자

엄마가 준비한 노즈워크 좀 하더니

방석에서 뻗었더라구요!

 

결이는 소리에 굉장히 예민한 친구라
방석을 현관 중문 말고 좀 더 안쪽으로옮겨줬는데,
다행하게도 저기서 자더라구요!

여기서!! 제가 감격을 했는데요!

결이는 유치원 갔다가 와도 절대절대!

저희가 없으면 방안으로 안 들어오는데,

오늘은!!! 방안에 들어와서 자더라구요!!!

기특해!! 우리 아들 ♥

사람 있는 척 훼이크 ㅋㅋ..

하려고 긴배게에 이불 덮어놨는데,

다행히 바닥에서 안 자고,

푹신한 이불 위에서 자서 덮어 놓고 오길 잘한 것 같아요!

 

근데 오늘 피곤하긴 했나 봐요 ㅋㅋ

ㅇㅑㅇ치 수업 못하고 땡땡이친 게 한몫했나 봐요!!

남편이 오늘 일찍 끝내고 퇴근했는데,

살짝?! 반겨주고 저기서 다시 자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 날에는 결이의 장난감을

자린고비처럼 바느질을 해줍니다..

준지 하루 만에... 뒤에서 결이는

양파 장난감으로 놀고 있는데

바느질 다하니까 양파 아작내놨더라구요 ^^^^

 



저희는 결이 덕분에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유튜브랑 인스타그램 릴스를 올렸는데,

남편이 친할아버지 아니고,

외할아버지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친아빠 친아빠 생각하다가

친할아버지라고 말하고 다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이도 댕청 엄마도 멍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가 다 닮아가는거죠 뭐 ㅋㅋㅋㅋ

 

주말 교육을 도와주시는 분은 외. 할아버지입니다.

남편 보고 있니? 외!!!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팅커벨 친구들이

모두 사랑받는 가족들을 만나길 바라며-

우당탕탕 결이네였습니다.

 

저도 이제 퇴근을 하고,

결이 밤 산책을 해줘야겠어요 ♥

아빠보다는 조금만이라도 더 반겨주길 ♡

 

마지막으로 우리 아들 너무너무 사랑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마 ~ 남편 다음으로 저에게 큰 행운이 더 남아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 결이가 저희에게 와줌으로써 항상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니까요 !
    엄마... 대문자 F맞습니다.. 아빠다 대문자 T입니다^^ㅋㅋㅋㅋ 아직은 소녀소녀한걸로🤣❤️
    팅커벨 친구들이 사랑많은 가족들을 만나길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 작성자입양센터간사 | 작성시간 26.06.09 결이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나봐요ㅎㅎㅎ 유치원에서도 신나게 뛰뛰하는 모습도 너무 이쁜데요? 결이가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걸 온 몸으로 느끼고 있을거에요~ 그러니까 교육도 잘 따라와주는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귀여운 결이 이제 유치원에서 곧 짱먹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희 부부가 결이는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걸 느꼈으면 좋겠네요 😊❤️ 결이 벌써 유치원에 베스트프랜드 짱친이 2명이나 생겼어요🤭🤣
  • 작성자루~루나 | 작성시간 26.06.09 울 결이가 유치원에 잘 적응한 거 같네요~기특 ~기특~유치원서 신나게 놀아서 집에 오면 뻗나 보네요 ㅋㅋㅋ결이 얼굴에 사랑 받은 티가 넘쳐요~울 결이 행개🥰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치원에서는 결이가 다른 자아가 나오는 것 같아용 ㅋㅋㅋ 결이 얼굴에 사랑 받은 티가 난다니❤️
    너무 너무 기분 좋아지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