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입양 일기방

결이야 엄마 마음 좀 알아주라❤️

작성자류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7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덥고,
비까지 와서 너무 습하네요😭

집 근처에 여름이라 벌레들이 많아
결이의 산책을 자주 못하고 있어요 ㅠ_ㅠ

얼른 여름이 지나가야할텐데 말이죠오...!



결이는 여전히 우당탕탕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유치원을 다니는건지. 헬스장을 다니는건지.
체력이 더 좋아졌답니다 !

유치원에서는 오전부터 텐션이 아주 높은 아이로
유명하답니다 😂
알림장에 영상만 봐도 뛰뛰하는 아이는 결이뿐😂

유치원에서 베스트프렌즈도 3마리나 생겼어요!
형아들이랑 너무너무 잘 지내는데,
형아들에게 까불어요 결이가 ㅋㅋㅋ🙂‍↔️

유치원에 댕겨오면 있는힘껏 뽕을 뽑아
평일에는 저희가 퇴근하기 전까지
뻗어서 자는대 아직 주말에 혼자 있는 시간은
결이에게 받아드리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ㅎㅎ
자다가도 긴장을 하는지 작은 소리에도 반응하더라구요
결이가 조금이라도 집에서 편하게 있길 바라지만
아직까지는 저희가 돌아온다는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
같아 자주자주 다시 돌아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답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해서는 꽤 좋아졌어요😊
조금이라도 효과를 보고 있기에
결이가 너무 대견스럽다가도 긴장을 너무 하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시간이 지난다면
결이도 엄마,아빠는 결이밖에 없다는 것을 알겠죠!?

요 몇일 아빠가 결이에게 삐졌었데요
생일 선물로 집을 !!!
(4번째 집! 결이는 무려 4개의 집을 가지고 있는 부자에요!)

결이를 불러도 안오고, 아빠가 만지려고 하면 피하고,
선물(7월 21일 생일!)을 미리 줬는데
노즈워크 마냥 물어서 ㅋㅋㅋㅋ 상처를 받았데용ㅋㅋ

결이에게는 단지 큰 노즈워크일 뿐...
결이는 겁이 많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한다면 적응이 필요해요 🤣

상처받은 아빠를 위해서 엄마가 결이 집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간식도 주고, 안전하다는 것을 알려줬더니!

드디어! 결이가 집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아빠 앞에서는 안보여주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찍어서 보내줬더니 아빠가 그렇게 신나했어요!

처음 비오는 날 우비를 입히고,
아빠 마중을 나갔는데, 비오는 날 산책은 처음이다보니
잔뜩 쫄아 억울한 표정을 짓는 결이!

우리 결이에게 알려줘야할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얼른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익숙해지며
행복하고, 엄마 아빠는 결이뿐이라는 것을 알아주길❤️

요새 결이가 잘 때 발을 꼼지락 거리는데,
얼마나 귀여운지 엄마는 일하다가도 결이 생각뿐인데❤️
우리 결이는 알란지🤭

이 날은 아빠가 갑자기 쉬게 되면서
결이 등원시켜줘야하는데,
늦잠을 자버려서 원장 선생님이 데릴러 왔답니다.
혼자 등원도 잘하는 똑띠 결이❤️

집에 저희가 있으면 이렇게나 편하게 자는데!
저희가 없으면 긴장,경계모드..
조급해 하지 않고, 시간이 많이 필요한 걸 알기에
기다리면서 교육하고 있지만
저는 결이가 그 사이에 혼자 남겨졌다라는 절망감이
들지 않았으면 하는데 항산 보고 있으면
마음이 아픈 건 어쩔 수 없는 엄마 마음인 것 같아요.

저희도 결이와 매일 매 시간 붙어있고 싶지만
결이 유치원 밥, 옷값을 벌러 열심히 일하러가는건데
다시 돌아올건데!!! 결이는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는 것 같아
매일 펫캠을 보며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제가 부족하기에 결에게 상처를 주는 건 아닌지..

5월에 결이가 이물질 섭취 후,
헤엑- 헤엑- 거리는.

영상에서 보이는 행동들이 밤마다 계속 되는데
유치원에서는 이런 증상이 없고,
꼭 밤만 되면 헤엑- 거리고, 갑자기 자다가 토를 한다던지.
이물질 없는 구토를 해서 건강검진 예약을 앞두고 있답니다.

엑스레이상에는 보이지 않을 수 있어
마취 후에 전체적으로 건강검진을 하기로 했어요.
고민 끝에 저희 본가 첫째 강아지 데려갔던 병원으로
예약을 잡아놨는데, 여러가지로 제가 부족한 것만 같은
이 마음은 비가 오고 흐린 날씨 탓에 센치해서 그런거겠죠!

결이가 앞으로 더 웃을 수 있도록
제가 더 노력하다보면 결이가 제 마음을 알아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짧은 결이의 소식!
곧 건강검진을 세부적으로 받아
장 관련, 저희가 조심해야할 것들
결이의 몸에 맞게 식단 조절 등
자세하게 받아보고, 결이를 좀 더 잘
케어할 수 있도록 !! 결과나오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

항상 저희 결이를 예뻐해주시고,
응웡해주시는 팅커벨 회원님들 덕에
제가 부족한 부분에서 울적하다가도
좀 더 힘을 내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팅커벨 친구들이 모두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라며-

우당탕탕 결이네였습니다 ❤️

항상 그 마음 제가 기억하고,
결이에게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모두 결이 기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유치원 보내놨더니 땡땡이를 !!!
    병원 갔다가 결과 나오면 바로 달려올게요❤️
  • 작성자버니맘 | 작성시간 26.06.21 결이의 유치원 사진 볼때마다 넘 잼나고 내가 더 신이 나요 ㅋㅋㅋ
    결이야 엄빠 마음 점차 알아가고 있지~~!!
    날이 갈수록 더많이 알아드리고 감동시켜드리자~~♡♡♡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유치원애서 수업 안듣고 땡땡이 친데요!!!!ㅋㅋㅋㅋ
    분리불안은 많이 나아지고 있답니다❤️
  • 작성자루~루나 | 작성시간 26.06.21 울 결이 엄빠 업이 혼자 집에 잇어도 잘 지내기 바래~
    혼자 두고 나갈 수밖에 없는 엄빠 마음 헤아려주렴^^
    검진도 잘 받고 무탈하다는 소식 전해줘🥰
  • 답댓글 작성자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 소식 들고올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