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결이야 엄마 마음 좀 알아주라❤️

작성자류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20 우리결이 지금 너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데 이보다 더 웃게 해주신다니.... ㅎㅎ
    엄빠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 걸 알기에 부족하다는 말씀은 가당치 않아요....
    결이 검진 잘 받고 아무 이상 없이 건강하단 소식 전해주세요♥
    결이에겐 세상 최고 하나뿐인 엄빠님! 결이만큼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21 날아다니는 사진은 언제봐도 웃기고 애기 자는 모습은 정말 천사죠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결이 분리불안 꼭 극복할거에요ᆢ근데 그후 엄마가 분리불안 생기시지않을까하는~~ ㅎㅎ
    결이 건강검진 건강하길 응원합니다
    결과 꼭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저는 이미 분리불안 중증이에요 ㅋㅋ🤣
    집에서도 날라다니는데 아파효... ㅋㅋㅋ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21 우리 결이군~~~ 미니언즈 옷이 넘나 찰떡으로 귀여워요 ㅎㅎㅎ 어무니 아부지가 결이를 사랑으로.. 지갑으로... 키우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십니다^^ 결이 헤엑 거리는 영상은 강아지들한테 많이 나타나는 리버스스니징이 아닌가싶은데.. 큰 일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결이 건강검진 씩씩하게 잘 받자~^^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유치원 보내놨더니 땡땡이를 !!!
    병원 갔다가 결과 나오면 바로 달려올게요❤️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21 결이의 유치원 사진 볼때마다 넘 잼나고 내가 더 신이 나요 ㅋㅋㅋ
    결이야 엄빠 마음 점차 알아가고 있지~~!!
    날이 갈수록 더많이 알아드리고 감동시켜드리자~~♡♡♡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유치원애서 수업 안듣고 땡땡이 친데요!!!!ㅋㅋㅋㅋ
    분리불안은 많이 나아지고 있답니다❤️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21 울 결이 엄빠 업이 혼자 집에 잇어도 잘 지내기 바래~
    혼자 두고 나갈 수밖에 없는 엄빠 마음 헤아려주렴^^
    검진도 잘 받고 무탈하다는 소식 전해줘🥰
  • 답댓글 작성자 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좋은 소식 들고올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