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르 가족입니다!
미르 소식을 전해야 한다고 생각만 하다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미르의 행복한 나날들이 담긴 사진들 공유합니다!
짜잔~ 미르는 산책을 좋아해요
여름에는 예쁜 옷을 못 입지만 그래도 즐겁답니다!
미르의 여름나기. 강아지 친구들과 인사도 잘 나누는 미르왕자 ㅎㅎ
멍라떼도 먹고 야간 산책도 할 수 있는 소노펫 나들이도 다녀왔어요~
더울 땐 역시 쿨매트죠! 시원한 쿨매트 위에 누우면 슬슬 잠이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꿀잠자는 미르 ㅋㅋㅋ 코도 곤답니다
엄마가 사온 사이즈 미스 우비 🤭
실외배변을 위해 비가 와도 짧은 산책은 필수!
미르의 최애 호랭이 인형입니다~
너어무 좋아해서 2개나 있어요!ㅎㅎㅎ
미르와 함께 브링미홈 산책 봉사도 다녀왔지요 ❤️
가을에는 이모네 강아지인 봉자가 놀러왔어요!
커플티도 야무지게 입어주고 콧바람도 쐬어줍니다~
겨울의 미르왕자. 순백의 눈 위에서 참 늠름하죠?!
그리고 미르의 최애 노랑 털 조끼💛
뭐니뭐니 해도 미르는 노란색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는 미르를 위한 수퍼 따숩 패딩~!
모자도 있어서 귀를 따숩게 해줘요
노즈워크 당근과 함께 한 컷 🥕🥕
미르는 산책을 가다 꼭 요렇게 돌아봅니다 ㅎㅎㅎ
가족들이 잘 오고 있나 확인하는 것 같죠~?
귀요미 목도리도 참 잘어울리는 미르
미르의 먹방 쑈! 밥도 잘먹고 치석제거 껌도 잘먹어용
역시 배가 부르면 잠이 오는 법 ㅎㅎㅎ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사자 장난감 장만~!
이 천사같은 미소 보이시나요?ㅠㅠㅠㅠㅠㅠ 누나가 다섯개 사줄게!!!!
겨울이 지나며 한껏 건강(통통)해진 미르왕자 ㅎㅎㅎ
벚꽃 구경도 가주고요, 서울 근교에 있는 멋진 반려동물 동반 카페에 가서 봄을 만끽합니다~
봉자 재등장!ㅎㅎㅎ
미르는 질투의 화신이라 엄마가 봉자를 쓰다듬으면 으르렁 거려요 우하하
그리고 예쁜 이름표와 하네스도 하나 장만 했답니다! 동네 산책을 다니면 아주 인기만점이에요~
여름 맞이 쿨 나시도 장만했어용🤸
요즘은 반려동물 동반 카페가 많아져서 주말에 미르와 나들이 가기가 훨씬 수월한 것 같아요 ㅎㅎ
이 사진은 어제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입니다~ 요번 여름 휴가차 소노펫에 다녀왔는데요,
미르는 나들이 온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잔디밭을 아 주 신나게 뛰어다녔어요!
펫 전용 연어 죽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혀 낼름 컷 넘 사랑스럽죠!!
얼른 간식 달라는 미르와 엄마 찾아 달려온 미르입니다 ㅎㅎ
사랑스러운 미르 덕에 저희 가족의 휴가가 아주 다채롭고 또 기억에 오래 남을 좋은 추억들로 가득했네요🥹
뿅!
마지막으로 누나 다리에 기댄 미르입니다 ㅎㅎ
이렇게 지그시 바라볼 때면 꼭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것만 같아요.
엄마, 아빠, 누나와 함께 해서 행복하다고 말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은데!! 그렇겠죠?!
늘 미르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언제나와 같이 미르와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지낼게요~~❤️
마지막으로, 무더운 날씨에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센터장 작성시간 06:17 new
미르 온 몸에서 나는 행복하다~ 이러고 말하고 있는데요♥♥
중간에 브링미홈 애들 나와서 깜짝! ㅋㅋㅋㅋㅋ 미르 행복한 가정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니 사회성도 만랩이고 건강한 모습 반가워요~행복한 소식 자주자주 전파해 주세요♥♥♥♥♥ -
작성자뚱아저씨 작성시간 07:00 new
아이쿠.. 우리 사랑둥이 미르.. 건강을 되찾아서 다행이구나.
앞으로도 가족들 사랑 듬뿍 받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자.
사랑해. 우리 미르 ~
-
작성자댕댕이love 작성시간 07:23 new
이렇게 건강하고 행복한 미르 모습을 다시 보게되니 이모야는 넘 행복하구나~~!! 꼭 지금처럼만 쭈욱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살자꾸나♡
-
작성자두근두근 작성시간 08:07 new
미르가 건강해져서 잘 지내고 있구나
아프지 않고 건강해져서 너무 다행이다
사진 하나하나가 정말 이쁘다 미르야
앞으로도 이렇게 행복하게 잘 지내야해~~^^ -
작성자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 11:02 new
미르가 건강해져서 다시 잘 지내고 있네요ㅎㅎㅎ 더운 날에 놀러도 가고 행복한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ㅎㅎㅎ 정성으로 찍어주신 사진도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