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단기임보방^^

카이 임보 일기 8

작성자카이 임보 보호자|작성시간26.06.03|조회수158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카이 임보자입니다
오랜만에 소식 전하네요~

카이는 잘 지내고 있어요~
이제 저희집에서 지낸지 6개월 정도 되가는데 완벽 적응을 한건지 장꾸력이 높아져서 요즘 완전 말썽꾸러기랍니다. 하하 😂
최근에는 센터에 몇일 있다가 왔는데 그게 마음의 상처였었는지 집에 온지 일주일 정도 됬는데 매일 매운맛 사고를 쳐서 요즘 제가 좀 힘드네요ㅜ.ㅜㅋㅋ
카이는 대체 언제 철이 들까요?...🫠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소식 전하는 카이 소식이라 사진이 많네요~

요즘 카이 최애 카페가 생겼는데요
잔디밭이 넓어 뛰어놀기 좋아서 갈 때마다 너무 좋아한답니다.

얌전히 의자에도 잘 앉아있어요~
요새 어리광이 늘어서 차 탈때 가방에 있지 않으려해서 무릎에 앉아서 가기도 한답니다.

집에서는 사람처럼 앉아있곤하는데 이런 자세 볼 때마다 신기하고요ㅎㅎ

카이가 먹을거 너무 좋아해서 거실에서 뭘 잘 안먹는데요
사진 찍은 날은 마침 거실에서 뭐 먹는 중이었는데 카이의 눈빛 보이시나요ㅎㅎ
먹고 싶지만 열심히 참더라고요ㅎㅎㅎㅎ

날 좋은 날 유채꽃 구경도 다녀왔고요~
엄청 신나서 꼬리가 하늘 높이 올라갔답니다.

귀여운 핑크색 옷 입고 쇼핑몰, 카페 등 다녀왔었는데요.
쇼핑몰에서 지나가시는 분들이 핑크옷 입은 카이 보고 다들 귀엽다고ㅎㅎ
옷이 진짜 중요하더라고요ㅎㅎ
핑크옷 입히니 다들 예뻐해주시고 덩달아 카이도 기분 엄청 좋아보이더라고요ㅎㅎ

여전히 이런 요상한 자세로 잠도 자고요ㅎㅎ
꿈에서 수영을 하는걸까요?
다리 아플거 같은데 저러고 진짜 잘자더라고요ㅎ

가방에 앉아서 차도 잘 타고요ㅎ
이젠 헥헥거리지도 않고 진짜 얌전히 차에 있는답니다ㅎ

이건 어제 사진인데요~
거나하게 말썽부리고 속편하게 누워있더라고요
참나 😮‍💨
요즘 더워해서 시원한 쿨 매트? 방석? 같은걸 사줬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올 여름은 이걸로 편하게 지낼 수 있을듯해요~


요즘 날씨가 좋은데 다들 즐거운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superkai.daily에도 소식을 올리고 있으니 카이 소식 궁금하시면 보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 | 작성시간 26.06.03 핑크옷 찰떡인데요! 털도 윤기가 좌르르 ㅎㅎ 넘 귀엽네요
  • 작성자똘2랑 | 작성시간 26.06.03 카이 핑크색 정말 잘어울려요
    앉아있는 모습 왠지 손에 화투장을 들려줘야할것같은 ㅎㅎ
    카이 늘 지금처럼 행복하자♡
  • 작성자버니맘 | 작성시간 26.06.03 오~ 카이군요. 카이가 꼭 원피스 입은 모습을 보고 싶었던 1인 입니다. 가족 사랑으로 모질도 반짝반짝인데 원피스까지 입으니, 넘빛나는 카이입니다~~ 카이야 말썽은 그만 피우고 효도 효도 ~~ 알았지~~ ❤️🩷🧡
  • 작성자담이맘 | 작성시간 26.06.04 카이가 이렇게 핑꾸핑꾸가 잘 어울릴줄이야~~^^
    카이의 짝짜기 귀도 너무 귀여워용~~
    무슨 호기심이 생겨서 귀가 짝짜기가 됐을까?ㅋㅋ
    오늘은 어떤 사고를 칠까 고민중이야?ㅋㅋ
  • 작성자브리짓 | 작성시간 26.06.04 의외로 핑크원피스를 너무 잘 어울리는 카이~!!!!
    엄마 힘들지 않게 핑크공주처럼 지내보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