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임보 일기 8 작성자카이 임보 보호자|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3 요즘 울 카이양이 엄마 애를 먹이공 잇네요~심한 장난꾸러기가 되서 감당이 안된다시네요 😢 카이야 쫌만 얌전해 지는 건 어때? 옷만 러블리하면 안 될 거 같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3 첫 장 사진 부터 우리 카이의 외모가 아주 물이 올랐네요~ 아무래도 보호자님의 사랑 덕분에 더 더욱 예뻐지는 거겠죠😚다양한 곳도 많이 방문하고 카이가 정말 행복했을 것 같아요! 그러면 이제 철 좀 들어서 보호자님 속 그만 썩여야할텐데요ㅠㅠ카이 소식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03 핑크옷 찰떡인데요! 털도 윤기가 좌르르 ㅎㅎ 넘 귀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3 카이 핑크색 정말 잘어울려요앉아있는 모습 왠지 손에 화투장을 들려줘야할것같은 ㅎㅎ카이 늘 지금처럼 행복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03 오~ 카이군요. 카이가 꼭 원피스 입은 모습을 보고 싶었던 1인 입니다. 가족 사랑으로 모질도 반짝반짝인데 원피스까지 입으니, 넘빛나는 카이입니다~~ 카이야 말썽은 그만 피우고 효도 효도 ~~ 알았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04 카이가 이렇게 핑꾸핑꾸가 잘 어울릴줄이야~~^^카이의 짝짜기 귀도 너무 귀여워용~~무슨 호기심이 생겨서 귀가 짝짜기가 됐을까?ㅋㅋ오늘은 어떤 사고를 칠까 고민중이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4 의외로 핑크원피스를 너무 잘 어울리는 카이~!!!!엄마 힘들지 않게 핑크공주처럼 지내보자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