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오는 날의 산책도 너무 좋은 만복이, 생에 첫(아마) 버스타다!

작성자바베가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07 작지만 자기 표현이 분명한 만복이 인듯해요~ 언니와 너~~무 행복한 홈캉스 보내고 투표장도 입장해보고 버스도 타보고. ㅎㅎ 많은것을 경험해본 좋은 홈캉스 였어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8 만복이 바베가지님 덕분에 좋은 경험 하고 왔어요~~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8 우리 만복이가 짧은 홈캉스 동안에 정말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만복이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8 조심성 많은 얌전한 강아지 만복이~ 호강스 즐겁게 잘 마치고 왔구나~
    다시 또 가족 만날때까지 잘 지내보자~
    만복이에게 호캉스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만복이 행복한 홈캉스 잘하고 왔구나.
    행복한 시간 선물해주신 바베가지님 감사합니다.
    만복이 기억속에 아주 또렷하게 행복한 시간으로 추억될겁니다^^
  •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8 만복이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군요
    저기 만복이가 맨 큰가방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ㅋㅋ
    빤히쳐다보는 쳐진눈도 가방속에서 얼굴빼꼼 내민것도 큰가방을 맨것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만복이에게 좋은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8 울 만복이 홈캉스 마치고 입소햇군요~쫌 아쉬웟것다~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쟈~울 착한 만복이 버스도 얌전하게 잘 타공 기특하네요~바베가지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08 와 ㅎㅎ 만복이 넘 좋았겠어요. 가방에 들어간 거 진짜 박쥐같아요 ㅎㅎ 바베가지님이 세심하게 보살펴주셔서 어딜 가나 적응 잘하겠어요. 글 넘 잘봤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