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의 산책도 너무 좋은 만복이, 생에 첫(아마) 버스타다! 작성자바베가지|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07 작지만 자기 표현이 분명한 만복이 인듯해요~ 언니와 너~~무 행복한 홈캉스 보내고 투표장도 입장해보고 버스도 타보고. ㅎㅎ 많은것을 경험해본 좋은 홈캉스 였어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08 만복이 바베가지님 덕분에 좋은 경험 하고 왔어요~~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양센터간사 작성시간26.06.08 우리 만복이가 짧은 홈캉스 동안에 정말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만복이에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리짓 작성시간26.06.08 조심성 많은 얌전한 강아지 만복이~ 호강스 즐겁게 잘 마치고 왔구나~다시 또 가족 만날때까지 잘 지내보자~만복이에게 호캉스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08 만복이 행복한 홈캉스 잘하고 왔구나.행복한 시간 선물해주신 바베가지님 감사합니다.만복이 기억속에 아주 또렷하게 행복한 시간으로 추억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근두근 작성시간26.06.08 만복이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군요저기 만복이가 맨 큰가방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ㅋㅋ빤히쳐다보는 쳐진눈도 가방속에서 얼굴빼꼼 내민것도 큰가방을 맨것도 너무너무 귀여워요~~~만복이에게 좋은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루나 작성시간26.06.08 울 만복이 홈캉스 마치고 입소햇군요~쫌 아쉬웟것다~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쟈~울 착한 만복이 버스도 얌전하게 잘 타공 기특하네요~바베가지님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 작성시간26.06.08 와 ㅎㅎ 만복이 넘 좋았겠어요. 가방에 들어간 거 진짜 박쥐같아요 ㅎㅎ 바베가지님이 세심하게 보살펴주셔서 어딜 가나 적응 잘하겠어요. 글 넘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