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홈캉스 1일차(2박3일) 작성자베네딕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담이맘 작성시간26.06.13 우왕~~~발리가 삼촌이 맘에 들었나봐요~싫어하는 빗질도 허락해주고~짤뚱 발리의 개구리 뒷다리 왜케 귀엽죠~~??!!ㅋㅋ발리가 은근 똑띡이였네요~쉬,응가 표현도 정확하고..발리의 숨은 매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 발리와 삼촌에게 어떤일이 벌어질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심이 작성시간26.06.13 짧은 다리 가진 개 중 귀여움 원탑^^ 발리의 마음을 잘 알아주셔서 발리가 참 편해 보여요ㅎ 발리야~ 삼촌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링미홈 작성시간26.06.13 어머어머 우리 발리ㅋㅋㅋ브링미홈에서 삼촌 보자마자 나 좀 데려가라 깽깽 울더니🤣🤣너무 잘 지내고 있는데요?? 브링미홈에서는 그렇게나 빗질을 극혐하더니!!ㅠㅠ요 여우같은 발리 기집애...ㅋㅋ오늘 하루도 발리랑 즐겁게 보내세요♡발리 홈캉스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니맘 작성시간26.06.13 와~ 실외배변을 확실히 하는 발리~~ 넘 이쁘네요!!빗질도 맡기고 분위기 파악 잘하는 발리~~ ♡발리야 좋은시간 많이 갖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2랑 작성시간26.06.13 이야~~우리발리 완전 잘있네요지지배 너 삼촌이 맘에 드는구나? ㅋ짤뚱발리 잘자고 내일 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센터장 작성시간26.06.14 ㅎㅎㅎㅎㅎ간사들 한정 상당히 신경질적인 우리 발리가 꼭 봉사자님들한테만 우호적이에요... 그래도 우리 발리 행복하게 보내는것같아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